'작지만 무엇이든 될 수 있는' 제 취미 공유해요 :) (Feat.고래와 트램)

in #kr7 years ago (edited)

S__6897701.jp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오늘은 작은 제 취미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
아, 사진은 오사카 카이유칸 아쿠아리움에서 찍은 고래상어입니다.
(스티밋 때문에 요즘 고래만 보면 그냥 지나치질 못하겠습니다ㅋㅋㅋ)


본론으로 가면!
짜X게티를 끓여먹어야 할 것만 같은 일요일.
책상 청소도 하고 먼지도 좀 걷어내고 하다가
불현듯 부서져있던 제 소중한 나노 블럭이 생각났습니다.

제 보물 상자를 살펴보니 집에 없는 동안 블럭이 몇개 없어진 거 같아서
책상 뒤에 있을까? 하고 살짝 들어내봤는데……!

IMG_4576.JPG

뭔가 위험해 보이는 물체를 발견했습니다.
조금 뒤 그 정체를 파악하고 동생을 불러서 보여주니까 소리를 지르더라구요.
근데 정체를 알곤 웃음ㅋㅋㅋㅋ

뭐였는지는 사진으로 확인 하시겠습니다.

1.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쵸파였습니다!

IMG_4579.JPG

너 왜 거기있니?ㅋㅋㅋㅋㅋㅋ

IMG_4600.JPG

잠깐 놀란 마음을 진정 시키곤 제 물건을 모아두는 보물상자를 들여다 봅니다.

IMG_4580.JPG

보물 상자에서 정리가 필요한 것들을 좀 꺼내봤습니다.
처참한 모습이네요.

오늘 조립할 블럭은 호주의 '트램'과 '고래 상어'입니다 ^^
이 친구들은 각각 일본의 LOFT 그리고 오사카에 있는 수족관 카이유칸에서 구입 했습니다.

IMG_4581.JPG

이 가오리 열쇠고리두 카이유칸에서ㅎㅎ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IMG_4582.JPG

비교적 보관이 잘 된 고래는 한쪽 지느러미만 고치면 됐기 때문에 금방 해결했네요. (고래야 아프지마..)
근데 알맞은 블럭이 안보여서 트램쪽 블럭에서 하나 훔쳐와서 썼습니다 하하하
고치고 나서 동물원 친구들과 한 컷 :)

IMG_4583.JPG

핸드폰이 아이폰 5s 인데 사이즈 비교하시면 될 거 같아요.

IMG_4584.JPG

그리고 다음은.. 제가 아주 사랑하는 호주 멜번의 상징 중 하나인 '트램' 입니다.

IMG_4586.JPG

앞부분이 날아간 상태구요.. 설명서를 보면서 차근차근..
근데 중간부분부터 하는 것도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블럭이 워낙 작아서 집중력이 필요합니다!ㅋㅋ

2.jpg

그러다 한 녀석을 떨어뜨렸는데요.
바닥도 갈색이라서… 못찾았습니다.
어느날 발바닥이 아프면 아… 블럭이구나 해야겠습니다.

그렇게 한참을 나노 블럭과 씨름하다가 완성하게 됐습니다!
사진을 공개할게요 :)

IMG_4590.JPG

짜잔!

IMG_4592.JPG

설명서에 있는지 몰랐던 나무도 완성해봅니다ㅋㅋㅋ
어쩐지 블럭이 많이 남더라..

IMG_4595.JPG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빨간색 35번 트램도 같이 찍어보구요 :)

IMG_4596.JPG

다음은 고래상어!(스티밋에서 장래희망) 근접샷!
오른쪽 지느러미.. 트램쪽에서 빌려와서 그렇습니다ㅋㅋ

지느러미랑 꼬리를 움직일 수 있는 구조에요ㅎㅎ

IMG_4597.JPG

그래서 왼쪽 모습으로 ^^

IMG_4598.JPG

마지막은 쵸파와 함께!


정보

  • 구입처 : 일본 LOFT, 오사카 수족관 가이유칸
  • 가격 : 가격은 트램 2000천엔 이하(정확히 모르겠네요ㅠ) / 고래상어 1250엔
  • 만족도 : 대만족ㅋㅋ

제가 발품팔며 얻은 사진과 정보들입니다.
제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도 환영이니 남겨주세요 :)
팔로&보팅은 더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해요~


Sort:  

아아앗! 고래상어 이번에 스킨스쿠버로 보고 왔습니다ㅠㅠ 안그래도 고래상어에 빠져있는데,
고래상어 블록 너무 귀여워요ㅠㅠ♡
취미가 멋지네요!

저도 한 번 고래상어를 보고 한동안 헤어나올 수 없었답니다ㅋㅋㅋㅋ
어디서 보셨을까요 @tiagd님은?ㅎㅎㅎ
칭찬도.. 받고..감사합니다! :)

신기한 세계, 묘한 취미~잘 봤습니다. 제 우주 한 켠이 조금 더 넓어졌네요.

안녕하세요 @tata1님ㅎㅎ 하다보면 짜증도나고 눈도 아플 때가 있지만
다 만들고 나면 드는 고 작은 성취감, 귀여움 때문에 멈출수가 없네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아기자기 한 모습이 귀엽네요. 나노블럭이라..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에도 점점 유명해지고 있는 거 같더라구요
아님 이미 유명할 거 같긴한데ㅎㅎㅎ 네이버에 나노블럭 치시면 많이 나올 거에요^^
댓글 감사합니다! @greenjuice님 :)

오... 아이가 좀 크면 사주고 같이 즐겨야겠네요^^

성인도 조금 쉽지 않은데 아이들 시키면 집중력도 향상되고 좋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근데 너무 애기면 먹어버릴 수도 있으니까.. 이 부분은 미혼인 저보다 더 잘아실테니ㅎㅎㅎㅎ
동물이나 건물 등 다양한 나노블럭이 있으니까 애기들도 흥미를 가지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오 그렇군요 좀더 나중에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Good Pics, Upvoted & Followed you.

Good to come :) I did the same mate!

진짜 귀엽네요,
저렇게 작은 조립불럭들도 있었군요.

안녕하세요 @yangmok701님^^
사실 중간 정도 크기의 사이즈고 더 작은 블럭도 있답니다ㅎㅎ
크기를 비교하는 사진을 더 찍었어야 했나 후회도 조금 드네요ㅠ
댓글 감사합니다^^

벽사이 붙어있었던 쵸파!! 너무 귀여워요 ㅋㅋ
고래상어도 이쁘네요 !! ^^
멋진 취미네요~!! >_<
한땀한땀 장인의 정신이 들어갈 것 같아요 :)
정말 완성됬을때 성취감은 최고겠어요!! ^^ ㅎㅎㅎ

쵸파 너무 놀랬습니다ㅋㅋㅋ왜 저러고 있을까!
그렇네요. 아랑님ㅎㅎ 한땀한땀.. 눈에 핏줄을 세우고..
그래도 점점 더 어려운 걸 해보고 싶은 도전정신이 생기네요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사진 찍을 때 카메라는 어떤 거 쓰시나요?

안녕하세요 @jeongmincha님~
저는 캐논 700D쓰고요 18-55mm IS STM 번들렌즈 써요.
그냥 첨에 살 때 받았던 제품 그대로 쓰고 있네요ㅎㅎㅎ

좋아하는 물건들을 나노블럭으로 만들어서 선반에 올려두면 너무 이쁠 것 같아요 +ㅇ+

안녕하세요 @leesol님^^ 저도 한가득 모으고 싶어요ㅎㅎㅎㅎ
일본에 잠깐 있다보니까 안사고는 못베기는 물건들이 많더라구요
다음엔 함께 소개해볼게요ㅎㅎ또 들러주세요 :)
댓글 감사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제 취향엔 트램쪽이 좀더..ㅎㅎ

안녕하세요 @skuld2000님^^
저도 트램이 우선이지만 스티밋을 하다보니까 고래에도 마음이 .. 어쩔 수 없이 가네요..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

오 저 지하철 나노블럭 느낌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
그나저나 하마 친구는... 너무 리얼한데요... 어허허허 ㅎㅎㅎ

안녕하세요 @cubo님^^ 저한텐 추억도 있어서 더 특별한 트램입니다ㅎㅎㅎㅎ
하마 친구는 사실 너무 리얼해서 좀 맘에 안들지만 랜덤으로 뽑았기 때문에...ㅋㅋㅋ
아껴주기로 했습니다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96.86
ETH 3452.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