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작지만 무엇이든 될 수 있는' 제 취미 공유해요 :) (Feat.고래와 트램)

in #kr7 years ago

아기자기 한 모습이 귀엽네요. 나노블럭이라..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한국에도 점점 유명해지고 있는 거 같더라구요
아님 이미 유명할 거 같긴한데ㅎㅎㅎ 네이버에 나노블럭 치시면 많이 나올 거에요^^
댓글 감사합니다! @greenjuice님 :)

오... 아이가 좀 크면 사주고 같이 즐겨야겠네요^^

성인도 조금 쉽지 않은데 아이들 시키면 집중력도 향상되고 좋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근데 너무 애기면 먹어버릴 수도 있으니까.. 이 부분은 미혼인 저보다 더 잘아실테니ㅎㅎㅎㅎ
동물이나 건물 등 다양한 나노블럭이 있으니까 애기들도 흥미를 가지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오 그렇군요 좀더 나중에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08.09
ETH 2619.7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