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디에 갈 일이 있어서 공항에 가는 건 아니구요. 오사카에 아주 잠깐 들르는 여자친구 오빠를 만나러 가는 중이네요ㅎㅎ별 일이 없어도 공항 가는 길은 설레는 것 같습니다.

호주 멜버른에서 만나 아직 연락을 해오고 있는 친구가 이번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마침 형님이 멜버른으로 휴가를 가신다기에 선물을 전달! 한다는 아이디어인데 공항가는 길이 조금 머네요ㅠ 공항 가는 버스를 놓치는 바람에 사서 고생을..

혹시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제가 가서 확인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ㅎ
앗 저것은 맛있는 복숭아물!ㅋㅋ
형 급하게 카톡 확인 부탁드릴게요!
가고 싶습니다.
어제 벚꽃에 이어~
오사카 몇년전에 갔다왔는데 좋더라구요!
나중에 일본에서 밋업 할 수 있길 바라면서...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ㅎ 여행가시는 줄 알았어요!!!
여자친구 오빠분과도 친하신가봐요
친구분께 이렇게 전달까지 해서 선물을 전해주시다니 멋지세요 :)
워낙 편하게 대해주셔서 저도 편하게 생각하려고 하고 있어요ㅎㅎㅎ
제가 받은 게 더 많아서 주고 싶네요 ^^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예전에 아버지 출장 귀국때 픽업해드리러 자주 공항에 나갔더랬는데... 왠지 싫지않았던 기억이 나네요. 나가서 여유있게 커피도 한잔하고 사람 구경도 하고... ㅎㅎ
맞아요 공항이라는 장소가 좀 특별한 것 같습니당ㅎㅎㅎ 아무 일 없이 들러도 들뜨더라구요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노아님 편안한 밤 되세요!
조르바님~ 혼자 오사카갔을때 간사이 공항에 도착한 그때가 기억나네요 ㅎ 혼자 패스권 사서 난바역을 지나서 숙소로 갔죠 ㅋ
다시 오셔도 크게 변한 건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문환님 :)
아주 오래전에 갔던 오사카 ㅎ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네요~~^^
호주의 인연이 일본까지 이어지네요!!
요즘 인연의 소중함을 느낍니다 ^^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살룬님!
오사카 간 사이~ 공항까지 가셨군요~ ㅋㅋ
음... 궁금한거라면... 지금 공항에 몇명 있나요? ㅎㅎ
ㅋㅋㅋㅋ독거님 꽤 많네요!
자~ 그럼 앉으면서 번호~ 외쳐주세요^^ ㅋㅋㅋㅋㅋ
하나!
둘!!ㅋㅋㅋㅋ
조르바님 멋쟁이 형님께 부탁해서 친구분에게 선물을 보낼생각을 하시고^^ 선물받으실 친구분이 엄청 좋아할거 같습니다^^
오렌지맛 물도 저대신 드셔주세여... 최애템...
오렌지는 아직인데 말이죠! 마셔보겠습니닷ㅋㅋㅋ
꼬부기님 일본은 언제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