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첫 나눔 후기 남겨봅니다 :)

in #kr7 years ago

조르바 from tata1님.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

스티밋 시작한지 거의 세달이 다되가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그동안 많은 이벤트에 참여하고 개인적으로도 이벤트를 해보기도 했지만, 아이디어의 부족으로 다른 시도를 안하게 되네용ㅋㅋ
(다시 한 번 저에게 도움을 주시고, 나눔을 경험하게 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스티밋을 하면서 받기만 한 거 같아 조금 그랬는데,
아주 작디 작은 나눔이지만 시작하게 된 것에 의미를 두려합니다.

대단한 게 아니라서 이렇게 포스팅을 적는 것도 좀 그렇지만 말씀드릴게요.
오늘, 스티밋 시작부터 제 블로그에 자주 들러주시는 @zzoggu (a.k.a 린) 님에게 말 그대로 아주 작은! 물건을 보내드렸습니다!
린님은 라떼 집사님이자 스티밋 생활한복 전도사이시기도 하죠 :)

요 녀석인데요.
아주 예전에 라떼 집사님인 린님이 모으는 고양이 아이템 포스팅을 보고는

라고 말씀드린적이 있는데요.

드디어 린님의 마음에 드는 물건을 찾게 되어서 냉큼 보내드리기로 했습니다ㅋㅋㅋ
제차 거절 하셨지만 린님의 아이템 목록에 추가 되는 걸 보고 싶기도 하고, 집에서 먼지만 쌓이는 것 보다 나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


(뻬꼼)

귀여운 걸 좋아하지만, 포장하고 그런 건 못해서 그냥 편지 봉투에 넣어서 보냈어요. 양해부탁드립니다ㅋㅋㅋ
사진도 있으나 직접까서 보는 즐거움을 위해, 사진은 여기까지 첨부할게요~

일본에서 라떼를 위한 아이템은 못찾았으셨어도, 깜찍한 녀석을 보고 집사님이 행복해 하시면 라떼도 행복하겠죠? :)
(집사 화이팅!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계획에도 없었던 나눔이라, 더 많은 분들과 나누지 못해 아쉽네요ㅠ
다음에는 더 많은 분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그 전까지는 열심히 댓글 달고 보팅하고 그럴게요!
이웃분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이상, 조르바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마워요 치얼업 봇!ㅎㅎ

음하하하하하 결국 저 고양이의 주인공은 나야나!!
제가 고양이템 덕후인증을 한게 오늘의 저를 있게 했습니닷!
저에게 감사드립니다 ㅎㅎㅎㅎ 농담농담
조르바님과 비슷한때 가입을 해서 이웃하고 오손도손 지냈을뿐인데
저에게 이런 즐거운일을 만들어 주시다닛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귀찮으실까봐 거절했는데 사실 냉큼 받고 싶었어요 ^ㅅ^
복 받으실꺼예요!! 무슨일을 하시든 꽃길만 걸으시길~~

두 분 너무 보기 좋아요!
훈훈함이 여기까지 왔다구요!!!ㅋㅋ

으히히히 저 9월말에 놀러가는데 가서 키키님것도 레이더 좀 돌려볼께요
우린 훈훈한 사이니깐요 찡긋

헤헷!말씀만이라도 넘나 감사해요😀
우리는 훈훈한 사이!!꺄~~❤
9월말에 여행 가시는거 너무 부럽습니다!!!!
여행가방에 넣어져서 따라가고 싶은 심정ㅋㅋㅋㅋㅋ

으헝 키키님도 그렇고 다 챙겨드리고 싶지만요..ㅋㅋㅋㅋ
저도 두 분 사이에 뭍어가고 싶습니다ㅋㅋㅋ

헐... 저 귀요미는 어디서 구할수있죠? 반했습니다 ㅋㅋㅋ

안녕하세요 @roychoi님 :)
교토에서 구입한 녀석인데요ㅎㅎㅎㅎ 자세한 정보는 저번 포스팅 링크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ㅋ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팀잇의 이런 나눔 정말 좋아요~^^

어서오세요 초록초록님!ㅋㅋ
받기만해서 나누고 싶었는데 성공했네요ㅎㅎㅎ
앞으로도 계속 됐으면 좋겠습니다 ^^

으...으아아.. 뭔가요 이 심쿵템은!!!
세상에... 완전 심장 저격 당했네요. 어후...부럽슴돠!!

어서오세요 아마군님!
이벤트도 아니고 그냥 저 혼자 마음먹고 드린 거지만, 받을 만한 분에게 드린 거라 후회는 없습니다ㅋㅋㅋ
앞으로도 이벤트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으아 진짜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오세요 송이님ㅋㅋㅋ
너므 귀엽져? 보면 슬며시 웃음이 날 수 밖에 없습니다ㅎㅎㅎ

와!!린님 좋겠습니다 ^^ 편지봉투...두근두근...생각만해도 ㅎㅎㅎ'''

어서오세요 선샤인님 :)
하하 앞으로도 그 느낌을 널리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ㅋㅋ
선샤인님은 재능으로 나눔을 할 수 있으니 부럽습니다ㅎㅎ

좋은 나눔입니다.^^ 스팀잇 kr 커뮤니티의 따뜻함에
오늘도 감동~~^^

어서오세요 홈슐랭님ㅎㅎㅎ
아으 너무 따뜻하져 kr 커뮤니티ㅎㅎ
날도 차가워지는데 따듯한 이야기들 많이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

ㅎㅎ 귀요미가 린님께 입양 갔군요~~ 훈훈하고 좋아요 조르바님~~ ^^

어서오세요 로사님!ㅋㅋ
아 저번에 말씀드린 스누피 카페도 그렇고 LOFT도 아실 거 같지만ㅋㅋㅋ LOFT도 괜찮을 거 같아요ㅎㅎ
가득한 아이템 천지죠ㅎㅎ 오사카도 많으니 꼭 쿄토에서 안가셔도 될 거 같아요!

우와~~ 진짜 조카 취향저격일것같아요 조르바님~~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별 말씀을요!
즐거운 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정말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좋은 선물이 되실 듯 합니다 ^^

어서오세요 성민님ㅎㅎㅎ
저도 그랬으면 좋겠네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