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 나의 고양이템자랑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도 다들 무탈 하셨나요?
저는 오늘 엄마생신이라 케잌을 와구와구혼자 차지했어요(^o^)v

그래서 오늘은 글쓸 시간이 없었네요.
짧게라도 뭘 쓰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평소 좋아하는 제 고양이 아이템자랑 좀 해보겠습니다.
원래도 고양이를 좋아했는데 키우면서 더욱 좋아져서 이제는 고양이모양의 모든것을 자꾸 사들이고 있어요. 굉장히 많다고 생각했는데 모아보니 생각보단 적네요^^

안경지갑,동전지갑,파우치,손거울,키링,저금통,부채,장화신은고양이 미니어쳐,고양이보석함,배게,체셔인형,편지지,마우스패드,키티뽑기,머그컵,설탕통,뽑기에서나온것들,유리공예고양이

체셔는 친구가 미쿡여행선물로 사줬는데 굉장히 장기가 많은 인형이예요. 자기소개도 하고 꼬리도 흔들고, 눈알도 돌리지만 그중에 하이라이트는 이겁니다.

ㅎㅎㅎ 선물받은날 불끄고 깜짝놀랐네요~

이외에도 손수건,미니서랍,할로윈장식

발판

티셔츠


스티커


서랍에 고양이

뭐 이정도 있는것 같은데 어떤가요?
제 고양이덕력은 ! 인가요?

앗 작성하다보니 내일이됐네요^^
모두 굿밤되시고 왠만하면 내일 아니아니 오늘 또 만나요~~

어서옵서예!!

방해묘

끝.

Sort:  

일단 케이크를 혼자 와구와구 드신게 너무 부럽고요ㅋㅋㅋ 세상에나~~고양이덕력 만프로시네요!!! 저는 고작 고양이키링정도만 있는데ㅠㅠ발판 저거 느무 귀엽네요ㅋㅋ 방해묘라떼까지 완벽합니다!!!!(서랍 통째로 들고 오고 싶네요?ㅋㅋㅋㅋ냥도둑ㅋㅋㅋ)

제가 가진 고양이템중에 넘버원을 노리시다니
보는눈이 출중하시고만요^o^

I have voted for you can you vote my comment please .. Thank you dear in advance .

Thank you for your vote

제가 살면서 지금까지 본 사람중에 야옹덕력 가장 강력하십니다. ㅎㅎㅎ

에헤헤헤 신나다아~~
뭐든 승리하는 병x이 되는게 중요한 포인트죠!!
나는야 승리자~~

집사 사진찍을때 괜히 와서 이것 저것 앞인절미로 톡톡쳐보는 귀요미ㅎㅎㅎ 재밋게 잘 보고가용~ :)

네 재밋었다니 다행이네요^o^
개미는 날더운데 어떻게 지내고 있나요?
어! 그러고 보니 요새 개미일기를 못봤네요 제가 글을 못보고 지나간건가요?
확인하러 지금 가봐야겠네요^^

우와! 잇템들이 눈에몇몇 아니 많이보이는데요?ㅎㅎ

ㅎㅎ살때마다 이거 안사면 안돼!! 막 이러고 사재꼈는데
주위사람모두 이런걸 뭐한다고 사왔때? 다 이럼
이렇게 우쭈쭈 해준 사람들은 스팀잇친구들뿐^o^

하진짜 ㅠㅠㅠㅠ 하정말 ㅠㅠㅠㅠㅠ
제가이런거좋아하는지 어떻게아시고진짜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맘같아선 보팅 오조오억번 해드리고싶습니다ㅠㅠㅠ 하ㅠㅠㅠㅠ (엉엉
대체 저 만점! 스티커는 어디서 사신거죠
활용도 짱짱이네여..!
하 진짜..체셔도너무귀엽고..체셔..끙끙
그래도 제일 부러운 건 역시 실존하는 냥님이시네여ㅠㅠㅠ

아핳하 저 이런 모든걸 다 가진 녀자라구요(^-^)v
서랍에 냥이 있으면 거기서 끝난거 아닙니꽈? 으흐흐흐
저 스티커는 다이소에서 작년엔가 샀는데 완전 귀여움의 끝판왕이예요
지금은 안파는 것 같으니 저 짤이라도 가져다 쓰세요~~

와 고양이 컬렉션 정말 많네요

덕력이 만점이신듯 ㅎㅎ

우후후후훗
나는야 만점자^^
평소엔 무시당하기 일수인 템들인데 여기서 이렇게 인정 받을줄
은 진정 몰랐네요 ㅎㅎ
올리면서도 좋은 반응은 기대 안했는데 다들 좋아하시니 힘내서 더 사도 되겠어요 예~~(^-^)/

무시당하기 일쑤템 ㅋㅋ아이고배야

와 고양이가.....................ㅎㅎㅎㅎㅎㅎㅎㅎ집이그냥 고양이시네요 ㅎㅎㅎㅎ

아핳하 팩트폭격입니다^^
제가 고양이집에 얹혀살아요ㅎㅎ

기회가 되면 일본에서 아이템을 하나 공수해서 선물로 드리고 싶은 마음이에요ㅋㅋㅋ
라떼가 써주면 너무 좋을 거 같네요ㅋㅋㅋㅋㅋ

안돼요 제가 뺏을꺼예요 모든 고양이템은 내꺼!!!
유후인에 고양이템 샵있던데 의외로 맘에 드는건 없었어요
실망스러우면서도 다행인마음을 아실랑가^^

만점!!!

우후훟후후후 내가바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