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태풍 장난아니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jpeg

역대급 태풍이라는데 실감하고 있습니다ㅠ 아파트도 지진이 온듯 흔들리네요. 에어컨은 넘어지고 작은방 유리창은 깨졌네요. 날아가서 누가 다치면 안되는데 치울 엄두가 안납니다ㅠㅠ 현재 태풍 위치가 고베쪽이란 것 같은데 혹시 오사카 쪽 계신 분 있으면 숙소에 계속 계세요. 정말 위험한 것 같습니다.

Sort:  

아, 언뜻 일본 관통한다고 들었었는데 이런...아무 피해 없길 바랍니다. 조심하세요!

윽 완전 장난아니네용 인명피해없기를

고생 많으십니다. 무사히 아무도 안다치기를 기원합니다... 올해 자연재해가 특히나 예년보다 더 심한것 같네요 ㅠ

아이고 ㅠㅠㅠ 조심조심 또 조심하세요!! ㅠㅠㅠㅠ
부디 별 일 없기를.

세상에.. ㅜㅜ 조르바님 조심하세요!!!~

아고.. 저런!!
오사카 친구 톡보고 놀라서 들어와봤는데.. ㅜㅠ
어떻해요.. ㅜㅠ

친구도 지금 집이 정전되고 난리가 아닌가 보던데.. ㅜㅠ

엄청 나네요 ㅜㅜ 조르바님 조심하세요!!!!

창문은 슬픔이 아니라 수리 중이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조심하시길...

조심하세요. 집 밖은 위험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