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음악도 좋고, 뮤비도 좋고 일석이조!'인 노래들 소개합니다 :)

in #kr7 years ago

조르바 from tata1님.png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신 @tata1님께 감사드립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입니다 :)

오늘 선곡할 곡들은 노래도 좋지만 뮤직비디오도 좋아서 모아본 곡들 입니다.

날씨도 조금씩 선선해지는 걸 보니 가을이 오나봅니다!
잠깐 짬 내서 들어보세요 :)

노래 소개

1.Kiesza - Hideaway

예전에 포스팅 했었죠. 집 앞에 캥거루가 뛰어다니는 집에 살 때 처음 들었던 노래에요.
호주 Mnet에서 나오는 뮤비를 보고, '이 노랜 찾아야 해!'라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가사도 잘 모르겠고 해서 음악에 나오는 '우~ 아~' 이걸 단서로 어찌저찌 찾은 기억이 납니다ㅎㅎㅎㅎ

복고 리듬도 좋고, 원테이크로 계속 되는 뮤비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영국 가수인데 2014년에 꽤나 핫했나봐요.
또 특이한게 이 친구가(89년생) 17살에 해군입대, 전역 후 미스유니버스에 출전!, 발레, 연극도 했다고 하니 못하는 게 없는 친구입니다!

영문 가사 링크 합니다.

2.Tuxedo - Do It

가사는 대충 이래요.
난 이노래가 너무 좋아!
해버리자!
오늘은 날 놔버리고 놀 거야!

사실 뮤비에 나오는 형이 생각보다 부드러운 몸놀림을 보여줘서 조금 놀랐어요ㅋㅋ
주말에 딱인 노래입니다ㅎㅎㅎ

영문 가사 링크합니다.

3.The Moth & The Flame "Young & Unafraid"

이 친구들은 미국 L.A. 에서 활동하는 밴드라고 하네요.
노래 제목을 보시고 뮤비를 보시면 바로 이해가실 거에요.
저도 뮤비를 보고 조금 반성했어요. 왜 도전하지 않는가!ㅎㅎ

영문 가사 링크 합니다.


제가 좋은 음악들을 소개하는 포스팅이 이번으로 벌써 7번째네요. 제 노래도 아니지만 그 동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즐겁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여러분들이 아시는 좋은 노래들도 가끔 댓글로 달아주시는데요.
앞으로도 여러분이 아시는 노래들을 알려주시면, 들어보고 다음 포스팅에서는 같이 소개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좋은 노래들과 즐거운 주말되세요!
이상, 조르바였습니다 :)


Sort:  

신나는 노래들이군요^^

어서오세요 샘플링님ㅎㅎㅎ
제가 올린 음악들 즐기셨길 바랍니다^^

This is wonderful!

thanks mate!

크...
Tuxedo - Do It은 진짜.. 상당히 좋죠...
저 노래 처음 알게 되었을때 며칠 내내 저 노래 들었습니다.
특히 하루 아침 시작할 때 들으면 상당히 흥겹죠! ㅎㅎ
뮤비도 굉장히 흥미롭게 봤었네요.

어서오세요 드미님 :)
이미 유명한 노래였군요!ㅎㅎㅎ
좋은 노래 있으면 더 알려주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오호~ 우~ 아~
들썩들썩~!
즐주!! 예~

어서오세요 공유님!ㅎㅎㅎ
허밍만 들어도 무슨 노랜지 알겠네요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Do itㅋㅋㅋㅋ
잘듣고 갑니다!

어서오세요 카나데님ㅎㅎㅎ
좋은 음악 즐기셨길 바랍니다 ^^

와 노래가 전부 다 좋네요 ㅋ 뮤비도 특이함 ㅋㅋ2번노래가지금은가장와닿네요 ㅎㅎ

코부니님ㅎㅎㅎ
스티밋에 집중하다보면 뻣뻣하게 모니터만 보게 되는데, 노래 들으면서 조금 움직이셨길 바랍니다ㅋㅋ

아 노래 좋네요 ㅎㅎ 들으면서 스팀잇을 즐겨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즐거운 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조르바님도 활기찬 한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Congratulations @zorb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조르바님 1번 저 노래 2015년에 제가 정말 좋아했습니다. 저 뮤직비디오도 시퀀스도 너무 세련되었고요. (저의 현재 사무실이 딱 저 동네에 있습니다 ㅎㅎ)

어서오세요 @hansikhouse님!ㅎㅎㅎ
와 정말요? 스티미언들은 세계 어디가도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
뉴욕에 계신 걸로 알고 있었는데 뮤비 배경이 영국이 아니라 뉴욕이었나봐요!?
저도 저렇게 자신있게 한 번 걸어보고 싶네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 잘들었습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진짜 춤을 느낌있게 추네요 ㄷㄷㄷㄷ

어서오세요 @jacking님 :)
제가 몸치라 참 .. 부럽습니다.
자기 기분을 몸으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ㅎㅎㅎ
댓글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25.92
ETH 3120.3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