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2018년 저랑 커피 한 잔 하실래요? :)

in #kr7 years ago (edited)

E60FDE77-8593-4293-940A-6A91557F0523.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으로 자유롭고 싶은 조르바입니다 :)

우선 이번 릴레이에 저를 지목해준 @worldinmyheart님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ㅎㅎㅎ

일년 중 헬스장에 사람이 가장 많다는 1월 2일이네요.
1년의 목표를 적어보기에 딱 좋은 날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선 2018년, 이루고 싶은 것들을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그리스인 조르바’라는 소설 속에 나온 한 이야기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 밥값으로 커피 한잔..!

소설 속에선 주인공의 외조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주인공의 외조부는 밤이 되면 등불을 들고 나가, 마을에 새로운 나그네가 있는지 찾아다녔다고 합니다. 그러다 그런 나그네를 찾으면 집으로 데려와 맛있는 저녁을 대접하곤 나그네에게 밥값으로, 살아온 이야기를 듣는데요.

이름, 직업, 어디를 거쳐왔는지 등.. 그렇게 나그네의 이야기를 통해 전 세계를 집에서 만나는 일을 즐겼다고 합니다.

BC53587A-AC72-4DC2-A3A5-1172E980B548.jpeg

제가 블로그를 하는 목표도 비슷합니다. 누구나 편하게 찾을 수 있는 블로그.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서로 겪어온 이야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그러다 마음이 맞는 분들을 만나면 하루 더 지내면서 조금 더 이야기를 해주시기를 청하며, 올해가 가기 전에 저녁밥 값만큼은 아니더라도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정도 드실 수 있는 만큼 보팅 파워를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9443CEB8-C49C-4268-A406-3B5EAE0A1F45.jpeg

물론 저도 그렇게 되기 위해서 열심히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양질의 글을 올리려고 노력해야겠죠. 일본 정보, 여행하면 저를 떠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

  • 일본어로 원활하게 의사소통 하기!

일본에서 살지만 아직 일본어가 많이 부족합니다ㅠ 최우선으로는 여자친구와 더 나은 소통을 위해서, 둘째는 일본에서 빨리 자리 잡기 위해서 입니다.

제가 지내는 오사카로 많이들 여행을 오시는 것 같은데 빨리 자리를 잡고, 오시는 분들과 시간이 맞으면 밥한끼, 커피 한잔이라도 편하게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도전하기!

9B1B5DD3-6FAA-4750-93B2-885574794774.jpeg

한국에서는 서른이지만, 일본에서는 두살이나 어리게 살고 있습니다. 이렇게 된 거 일본에서 서른이 되기 전에 해보고 싶었던 일들 후회없이 해보려고 합니다. 최대한 자리를 잡은 뒤 일본에서 나무, 가죽 등 공방 다녀보기, 일본 여행 등 계획은 많네요 :)

  • 나누는 삶

일본에서 생활하면서 가장 크게 깨닫은 게 있다면 나누는 행복입니다.
여자친구네 오빠는 파일럿인데요. 자주는 못봐도 가끔 만나서 이야기나 행동에서 참 배우는 게 많습니다. 참 바쁘게 사시지만 주위 사람을 챙기는 걸 잊지 않으십니다. 그리고 나누는 만큼 돌아 오더라구요^^ 저도 얼른 성장을 해서 가장 먼저는 가족들을 챙기고, 친구들. 그리고 스티미언 이웃분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표한 바 모두 이루고, 스팀잇에서 이야기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


제가 다음으로 지목할 분들은요.

@keykey
@jisung
@rosaria
@mkland
@@@kanade1025

이렇게 총 다섯 분입니다.

#tellmeurwish 태그를 사용하시고 작성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


Sort:  

모든 목표 다 이뤄내시길 응원합니다!!!할수있으요~

땡큐 땡큐! 힘이 되네요^^

나누는 분위기가 그곳이 좀 더하죠? ㅎㅎ
살기좋은곳에 계시네요

여유들이 조금 있어서 그런가.. 조금 더 나누는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ㅎㅎㅎ
그런가요ㅎㅎ 일본 라이프도 즐겨봐야겠습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일본넘어갈까요... 두살내려가고 싶네요...

하하 우리나라도 인터네셔널 에이지 썼으면 좋겠어요ㅠ
두살이나 젊게 살 수 있는데!ㅋㅋ

일본에서의 삶 정말 부러워요 ~ ㅠㅠ 두살어린 삶 너무 좋네여.. ㅋㅋㅋ

ㅋㅋㅋ 두살 참 크게 느껴지네요! 서른이랑 스물여덟!ㅋㅋ
다른 인생같네요! 열심히 즐겨봐야겠습니다 ^^

오사카에 살고계시니 너무 부럽네요 ㅎㅎ 저도 두번밖에 못가봐서 아직도 못가본곳이 넘처나는것 같습니다 ㅠㅠ 일본에서 배우는 나무 공방 등은 뭔가 굉장히 정교하고 아기자기한 것 같네요 ㅎㅎ 꼭 소원을 이루시길 ^^

두번 밖에 안다녀 오셨는데 그렇게 자세한 글을 쓰실 수 있다는 게 참 부럽습니다ㅎ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스노우님^^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맞아요^^ 나누는 만큼 배가 되어 돌아오더라구요.
앞으로도 일본에서의 경험이 녹아들어간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보얀님 :)
함께 나눌 수 있는 스티밋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조르바님의 새해 소망...정말 좋게 다가옵니다. ^^ 하나도 빠짐없이 원하시는 소망들... 원하는 대로 다 이루어지는 기분좋고 행복한 한해되셨으면 합니다.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쟈니님!ㅎㅎㅎ
열심히 목표를 위해 달려봐야겠습니다^^
쟈니님도 목표하신 바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조르바님의 2018년도 스팀에서 자주 나눠주세요!
열심히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감사해요 신농님!
제가 신농님을 알게된 건 얼마 되지 않았지만, 어떤 이야기들을 해주실지 참 궁금해집니다^^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만나이는 일본에서 지내서 좋은점이군요..ㅎㅎ 서른이 되시기전에 원하시는바 모두 이루실수있길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트웰브님ㅎㅎㅎ
두 살 어려지는 건 돈주고도 못하는데.. 그렇게 살고 있네요ㅋㅋㅋ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트웰브님도 목표하시는 바 모두 성취하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벌써 일본 정보! 하면 zorba님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나요! 올해 이루고자 하시는 것들 다 이루시길!

아이고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참 기쁘네요 윤지님^^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