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기] 일본에서 1년 동안 얼마나 많은 종류의 맥주를 마실 수 있을까요? #2 / Japanese Beer Party!

in #kr7 years ago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오랜만에 또 맥주 포스팅이네요.

'맥주가 다 똑같지'라고 생각했던 저는 여행을 다니면서 맛에 눈을 뜨게 되었고,
새로운 맥주가 보일 때 마다 맛보는 걸 하나의 숙제처럼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스티밋에서 몇가지 맥주를 마셔보고 지속적으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ㅎㅎ
일본어도 부족하고 맛에 좀 둔감한 편이라 잘 설명은 못할 것 같지만, 하나의 기록이라고 생각하고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요즘 가장 즐기고 있는 맥주가 기린 이치방의 노도고시 시리즈 입니다.
사전에 찾아보니 넘어가는 맛이라는 뜻이라고 나오네요. 술술 넘어간다~라는 느낌이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노란 색 노도고시 맥주가 가장 잘 맞는 것 같네요.

다음 맥주는 검은색 버전 노도고시입니다. 요즘 티비에도 선전을 많이 하더라구요.
노란 버전보다 2%가 더 높네요. 좀 더 강한 맛이라 캔도 검은색으로 만든 것 같아요ㅎㅎㅎ

그리고 다음 맥주는 플래티넘 더블!
약간 단맛이 나는 것 같은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던..^^

그리고 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신선한 새제품들.
복숭아맛 호로요이 많이들 좋아하시죠? 백복숭아 버전이 한정판으로 나왔네요.
그리고 2018년 첫 제품이라고 적힌 프리미엄 몰츠. 몰츠는 일본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 중에 하나라 맛보기로 했습니다.

음.. 뭐 여전히 좋은 맛. 딱히 설명할게 없네요ㅋㅋㅋ
매년 새 재품이 나올텐데 굳이 또 캔 디자인을 새로해서 저 같은 사람들을 사게 만드는 맥주 회사네요

그리고 백복숭아 맛. 보통 호로요이보다 조금 더 단맛이랄까. 향은 조금 덜한데 달달한 맛은 더한 느낌! 음료 색깔도 조금 더 진하네요.

일본엔 패밀리 마트, 로쏜, 세븐일레븐이 가장 흔한 편의점일텐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다양한 맥주가 있는 곳은 패밀리 마트인 것 같습니다.
사진처럼 다양한 수제 맥주를 판매하더라구요. 한 녀석을 골라봅니다.

사케를 만들던 회사에서 내놓은 맥주라는데요. 병도 이쁘고 Pale Ale 종류라고 해서 샀는데 음... 제가 생각했던 맛과 향은 아니었네요.

개인적으론 일본 미노(Minoh) 비어의 Pale Ale가 일본에서 먹어본 것 중엔 제일 맞더라구요.

이 녀석도 패밀리 마트에서 업어온 벨기안 화이트 스타일 맥주입니다.
다양한 맥주를 많이 맛볼 수 있는 건 좋은 것 같아요. 벨기에에 못가봐서 잘 모르지만 맛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다음은 호로요이 딸기맛.
음료 색깔도 분홍빛 딸기 색! 맛도 향도 딸기 그 자체에요.
참 쉽고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호로요이입니다ㅎㅎㅎ

다음은 올 해들어 갑자기 보이기 시작하는 아사히 맥주의 새 디자인이네요.
벌써부터 봄을 기다리는 걸까요? 디자인에서 벌써 봄이 느껴집니다 ^^

맛은 보통의 은색 아사히 보다는 좀 덜한 것 같기도 하고.. 맥주란 게 몸상태에 따라서 매번 맛이 다르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요런 디자인도 있다는 걸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 포스팅에선 9개 정도 음료를 소개해드린 것 같네요.
이전 포스팅에서 여섯개를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아홉개. 기록한것만 해도 총 15종류를 마셨네요ㅋㅋ 제 맥주 포스팅은 쭉 계속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Sort:  

오~ 맥주가 종류별로 참 많네요~~
아사히, 삿포로 외엔 먹어본 적이 없는데...^^
아시히 새로운 디자인이 예쁘네요.
벗꽃이 생각나네요~👍

일본맥주! 뭘먹어도 한국맥주와는 다른 맛에 즐겁겠네요 ㅎㅎ 먹어본게 호로요이밖에 없군요 ㅠㅜ

저도 호주에서 여러가지 종류의 술을 먹어봤지만 일본맥주는 아사히 삿포로 말고 안먹어봤었네요.

호주 계셨던 분들이 많네요 :)
어떤 걸 드셨을까요?ㅋㅋ

와 ~ 엄청 종류가 많네요~
저는 일본 맥주중에는 사포로, 아사히, 기린, 오리온 좋아합니다!
저도 맥주를 좋아해서 맥주 글 쓰려고 생각 중이였는데!! 누가누가 많이 마시나 시합 신청합니다!

하하 호주 맥주가 더 맛있어요!ㅋㅋㅋㅋ
제가 호주에 가면 시합 한 번 하시죠~! 리틀 크리쳐스 원없이 마시고 싶네요 :)

호로요이 특별판 나올때 잠깐만 파는 버전들이 있는데 .. 상시로 팔아도 될 것 같은데? 생각드는 것도 많은데 한시판매하니 아쉽더라구요 ㅜ

그러게요 왜 잘 팔리는 걸 안파는지..ㅋㅋㅋ
밀당의 기술이 대단한 것 같아요

일본 갔을때 편의점에서 봤던 맥주의 종류는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

로사님ㅎㅎㅎ 어제도 돼지불백! 해먹었답니다.
만들면서 로사님께 늘 감사한 마음이에요ㅎㅎㅎ

오 역시 일본이라 괜찮은 맥주가 많은듯 하네요 ㅋㅋㅋㅋ

캬! 일본에 있는 맥주를 엄청많이 드셨네요ㅠ
제 입맛엔 정말 목구멍으로 깔끔하게 넘어가는 기린이치방 생맥이 맛났던거같아요ㅎㅎ
그리고 한정 호로요이는 절대 놓칠수없죠!!ㅋ

조르바님 맥주만 마시는 거... 아닙니다 ㅎㅎ 맥주는 사랑이죠 ㅎㅎ 행복한 주말되세요 ㅎ

일분전에 후쿠오카 포스팅을 보고왔는데 여기또 비-루가 ...오늘은 맥주날이네요 ㅎㅎㅎ 이번에 일본여행 가는데 미노비어 페일에일 막어봐야겠어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0.50
ETH 2618.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