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보통 사람의 스티밋 1주년, 짧은 소감 / 1 Year Anniversary Of Steemit :)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오사카에서 조르바입니다 :)
얼마 전 부터 몇몇 이웃분들이 1주년 인증을 하셔서 저도 대충 날짜만 확인하고 있었는데, 바로 오늘 저도 스티밋을 시작한지 1주년이 되었습니다 ^^

image.png

1년 전 가입하면서 커피, 맥주, 음악, 영화, 여행. 누구나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보통 사람의 이야기를 할거라는 인사에도 많은 분들이 환영을 해주셨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용기를 얻어 보통의 이야기를 꾸준히 하다보니, 어느새 한국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곳에 계시는 스티미언들과 교류할 수 있게 되었고 이런 저런 관계를 맺어나가고 있는 것 같아 어느 정도 목표는 이룬 것 같아 뿌듯합니다.

image.png

정말 감사하게도 제 능력보다 많은 관심을 받았고,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해주셔서 가능한 일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받은 만큼 돌려드리는 일은 아마 불가능할 것 같지만, 계속 스티밋을 즐기면서 다른 분들도 이런 글을 남기는데 도움이 되도록 저도 열심히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든 함께 즐기는 스티밋! 화이팅 :)

Sort:  

함께 즐기는 스팀잇! 너무 좋네요~
1주년 축하드려요 🎉

축하합니다 :)

ありがとう @hidemi san :)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캔스타님ㅎㅎㅎ 스달 모아서 멜번 가고 싶어요 :)

🎉🎊 축하드려요 🎂🍰🍭🍺🍹🍸

우와 1주년 축하드립니다!!!
조르바님 덕분에 일본에서의 일상 재미있게 읽었어요:)

제 스팀잇 동기 조르바님!!!~ ^^ 우리 함께 무사히 1년을 보내왔네요~~
많이 많이 축하드려요!!! 저도 며칠후면 1년이더라구요~ ^^
앞으로도 지금처럼 즐기며 행복하게 스팀잇 할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사카에서 조르바님과의 밋업~ 2주년 되기 전엔 꼭 이룰수 있겠지요~~ ^^

로사님 감사합니다ㅎㅎㅎ 6월의 동기들이 생각 나네요! 함께 으쌰으쌰 해야될 것 같아요 :)
오사카는 당근 오셔야 되고, 전 세계 스티미언도 보는 게 스티밋 궁극 목표에요!ㅋㅋ 화이팅~!!!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lostmine27님ㅎㅎㅎ 함께 하시죠 :)

조르바님 1주년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즐겁게스팀잇!!!

조바님.. 명성이 높이셨군요~~ 와!! 1년~~ 축하합니다!!

1년.. 축하드려요!
그 꾸준함을 배워야 겠어요~~~
해외 스티미언 멤버로서 항상 감사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