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느끼는 남북정상회담의 여파

in #kr6 years ago (edited)

c987aff1-624d-4477-bd34-06da63ad9f67.jpeg


저는 지금 오사카에서 지내는데요. 시내로 나가면 한국분들을 굉장히 쉽게 볼 수 있지만 제가 지내는 동네에서는 한국 사람, 아니 외국인을 보기도 힘든 동네입니다. 근데 장을 보러 마트에 갔더니 못보던 한국 음식이! 일본에서도 남북 정상회담을 생중계 할 정도로 큰 관심을 가지고 있던 차에, 김정은의 냉면 농담으로 동네에서도 냉면을 맛볼 수 있게 됐네요ㅎㅎㅎ

제품 사진에 코리안 타운이라고 적혀 있어서 설명을 보니 오사카의 한인타운에서 판매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도 정상 회담 이후로 평양냉면을 파는 가게들이 문전성시를 이뤘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일본에도 영향을 주고 있는 모습이네요. 오늘 저녁은 냉면 한 그릇 해야겠어요^^ 이웃 분들도 즐거운 저녁 시간 되시길!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IPFS IOS Android Web
Sort:  

여름날의 최고의 별미...
냉면!!
노래도 있던것 같은데...

그죠 명수형의 냉면! 여름철 별미..! 일본에서도 맛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ㅎㅎ

앗ㅋㅋㅋㅋ 대박이에요 ㅋㅋㅋ 조르바님
재밌네요!

저도 오늘은 냉면 한그릇해야겠네요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

비빔 냉면도 먹고 싶네요..ㅠㅠㅋㅋ 저녁 맛있게 드셔요ㅎㅎ

일본에서도 이슈가 되었다니 놀라워요!

남북정상 회담 전에도 굉장히 북한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집요하다고 해야 할지, 준비성이 철저하다고 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ㅎ

역시 먹방이 최고인가요ㅋㅋ 남이 먹으면 꼭 먹고싶어져용ㅋ

ㅎㅎㅎ음식 먹는 것도 타이밍인 것 같아요ㅎ 이번 여름 냉면이 대히트 칠 느낌이네요^^

남북 정상회담이 핫하긴 했다지만... 한국인, 아니 외국인도 보기 힘든곳에 한국 냉면이라니... ㅎㅎ 맛있게 드셨나요?
곧 사라질지도 모르니 많이 사놓으세요^^

하하 정말요 동네에서 냉면을 볼 줄이야^^ 어제 사놓고 아직 맛은 못봤네요ㅎㅎㅎ먹어보고 말씀대로 몇개 사놔야겠어요ㅎ

역시 여름에는 냉면이!!!
맛있게 드세요 조르바님 ㅎㅎ

저도 먹고 싶은 냉면 편하게 맛볼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네요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부님 :)

저도먹고 싶네요. 푠얀레이멘.ㅋㅋ

저도 아직 평양랭면은 아직 못 먹어봤는데 대신 냉면이라도ㅠ
멜번에선 한 번도 못먹어 본 거 같아요. 좋아했던 설렁탕 집이 있었는데 검색해보니 없어졌더라구요?

어딘데요 설렁탕집?

멜번 센트럴 부근에 우촌라는 설렁탕 집이었던 것 같아요ㅋㅋ

아 24시간 하던 곳이죠..문 닫았아요. 맛있었는데..ㅋ

우와!!~~~ 정말 요즘 평양 냉면이 핫하긴 하네요!!!~ ^^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

저도 아직 맛은 못봤는데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하네요 로사님ㅎㅎㅎ 맛보고 또 포스팅 해봐야겠어요^^

특별 재고 판매 찬스인가요? ㅎㅎㅎㅎ

ㅋㅋ그렇게 볼 수도 있겠네요. 일단 동네에서 한식을 볼 수 있다는 게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52.34
ETH 3451.8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