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나먼 여행, 그곳의 청주 맛집!

in #kr7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 궁금하네요.
저는 주말에 청주를 가게되었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아메리칸스타일의 맥주를 먹으러 고고!
사실 저는 only 소주스타일이라 맥주는 살짝 간만봤습니다 ㅎㅎ

2.jpg
3.jpg
4.jpg
5.jpg

조명도 은은하고 분위기도 정말 좋더라구요, 이곳이 산남동이라고 하는데 워낙 맛집이 많고 청주에서
보기어려운 아메리칸스타일의 맛집이라고 해요!
살짝 이태원 펍같은 느낌도 나는거 같죠?!

29.jpg
7.jpg
8.jpg

맥주에 레몬이 들어가 있어서 보기도 좋고 맛도 더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레몬에이드와 자몽에이드!

10.jpg
11.jpg

맥주 안주론 나쵸바베큐. 나쵸위에 바베큐가 얹어있고 소스가 저정말 맛있어요!

12.jpg
13.jpg

메인메뉴는 세가지버젼의 바베큐입니다.

14.jpg

첫번째,비프브리스킷 바베큐라고해서 돼지고기만 있는줄 알았는데 이건 소고기!
참부드럽게 넘어가고 로즈마리랑 정말 잘어울려요!

15.jpg

두번째, 나쵸에서도 맛나게 먹은 폴드포크!
단독으로 먹는것보다 버터롤과 먹을때 정말 맛있고 나쵸랑도 궁합이 좋아요!

16.jpg
19.jpg
20.jpg

세번째, 베이비립! 뜯어먹는 느낌이 참 좋아요. 대중적인 느낌이고 평소먹던 립과는 조금 다른, 새로운 향신료!
달달해서 짭쪼름한 감자튀김과 치즈마카로니랑 먹기 좋더라구요
또한, 버터롤도 정말 맛있어서 또 먹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청주에 와서 친구들도 만나고 좋은 시간 보냈는데요 ㅎㅎ
역시 서울 말고도 각지역마다 맛집이 있다는걸 알 수 있는것 같아요!
이번 주말은 성공적으로 보냈고! 내일은 일본에 가니.. 일본에서도 사진 많이 찍어서 오겠습니다!
남은 주말 잘보내시고 다음에 또 먹방 남길게요!!하하

Sort:  

키야~~~ 술이있다면 당연히 kr-pub 붙여주셔도 됩ㄴ디ㅏ!! 진짜.. 저기 맛있겠네요... 으으으으으으.. 먹고싶다 먹고싶어... 아직 점심도 안먹었는데..ㅠㅠㅠ

아 카톡에서 뵌분!ㅎㅎㅎ
아 펍은 생각을 못했어요 아직 부족해서 ㅎㅎ 많은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네 ㅎㅎㅎ 줌님 안녕하세요~~ 그게바로 접니다 ㅎㅎ

정말 부럽네요.
여행을 스케줄 짜듯 다니시니 정말 정말 정말 브러워요.
일본 가셔서 이쁜 사진 마니 찍어 올려주세요.
간접적으로 나마 여행 가보게요^^

ㅎㅎ일본여행 후기를 위해서 열심히 찍어보도록하겠습니다!!!

✈ 와... 소고기 돼지고기... 고기들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크... 저런데를 가야하는데 말이에요 ㅎㅎ

요즘은 지역마다 맛집이 있는거같아요 ㅎㅎ 좋은 정보 공유해요!!

느낌이 좋네요ㅎㅎ 빵에 글씨가 인상적이네요 잘봤습니다. 낮에봐서 다행이예요

다큐레이터 보고 들어왔습니다 :)

ㅎㅎㅎ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다른 먹스팀하시는분들 보고 배워서 글솜씨를 늘려야겠어요!

Congratulations @zoomm!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zoom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57.69
ETH 3122.8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