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내가 스스로 사라지기로 결정했다면...? - 영화 <웨이크필드> 줄거리 및 예고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만약 여러분 스스로가 어느날 갑자기 스스로 사라지기로 결정했다면 어떻게 될까요? 가족들이 우선 저를 찾겠죠. 그리고 동선을 따라서 관련된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볼 것입니다. 그럼에도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경찰에 실종 신고를 하겠죠. 그리고 하염없이 기다릴 것입니다. 참 슬픈 일이지만, 여기 이 영화는 스스로 사라지기를 결정하고, 완벽하게 사라진 다음 멀리서 가족을 지켜보는 남자가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웨이크필드(Wakefield).

맞습니다. 영화는 이 웨이크필드라는 캐릭터가 스스로가 가족에게서 사라지기로 결정하고 멀리서 지켜봅니다. 영화의 시작은 그가 사라진 뒤부터 입니다. 예고편을 보고 이야기를 더 나눠볼까 합니다. 예고편을 보고 나면 더 흥미로운 영화라고 느껴질 것임을 확신합니다.

저는 미드를 많이 본 편이 아닌데, 최근에 보았던 웨스트 월드(West World) 이후에 명작이라고 할 수 있는 다른 미드들이 보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찾은 미드가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인데 여기서 주연을 맡은 배우인 브라이언 크랜스톤(Brian Cranston)이 영화 웨이크필드의 주연입니다. 중년 배우로서 굉장히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미드 브레이킹 배드를 보신 분들이라면 굉장히 친숙하실 것 같네요. 실제로 저는 몰랐지만 알아보니 브레이킹 배드를 연출도 했었군요. 브라이언 크랜스톤 외에 제니퍼 가너가 아내역으로 출연합니다.

영화의 각본과 연출은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더 프로미스> 각본을 쓴 로빈 스위코드가 웨이크필드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E.L. 닥터로우가 쓴 동명의 단편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웨이크필드는 갑작스럽게 가족의 곁을 떠나버리는데 어떤 생각을 하게 될까요. 예고편에서는 가족을 떠나는 선택을 충동적으로 결정했지만, 꽤 오랜시간 동안 곁으로 돌아가지 않는 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는 웨이크필드가 느끼는 감정과 생각을 따라 전개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어떤 교훈과 결말이 있을지 기대됩니다.

북미 기준 5월 19일이 개봉일입니다. 국내 개봉은 아직 미정입니다.

Sort:  

좋은 영화소개 감사해요!
브레이킹배드 재미있고, 배우의 연기도 인상적이였는데
이영화에서는어떤모습일지 기대되네요

네 ㅎㅎ 저도 만약에 개봉을 한다면 꼭 보러가고 싶네요! 멀티플렉스에서 개봉을 해줄지.. 모르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미드 웨스트월드와 브레이킹배드를 보셨군요!ㅎㅎ
브잌이킹배드의 월터가 주인공이라니 꼭 한번 봐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국내에 개봉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기대되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 ㅎㅎ 자주 방문해주셔서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너세니얼 호손이 쓴 같은 내용의 소설을 본 기억이 있는데요.. 제목도 아마 같았던 듯^^ 인상깊게 읽었던 단편인데 닥터로우 하고의 관계는 잘 모르겠습니다. 주인공의 심리가 흥미로워서 꽤오래 잡고 있던 기억이.. 다시 읽고 싶다는 마음이 듭니다 ㅎㅎ

아하 소설이 원작인건가요? 그건 잘 몰랐었네요! 저도 영화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되네요!

네 주인공의 내면을 어떻게 묘사할지 급 관심..^^

@arama
how did you get all that SP (O.o) ?

주인공의 정신적..? 인 부분이 나올것같은 영화인데 무척 어려울것같네요..
엄청 궁금하긴 합니다 ㅎㅎ
하하 제 어린생각으로는 "괜히그랬다... " 이런생각뿐 ㅋㅋㅋㅋ:)

네 ㅎㅎ 내면의 심리 흐름에 따라? 영화가 전개될 것 같습니다. ㅎㅎ 저 웨이크필드라는 인물처럼 오랫동안 사라지진 않겠지만 궁금하긴 합니다. 제가 스스로 사라진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와아...이건 보나마나 딱 내 취향저격 영화네요. 꼭 보고말테얌!^^

저도 그렇습니다 ㅎㅎ 깊이 생각하게끔 만드는 영화들이 좋습니다. ^^

오호, 꼭 찾아서 보겠습니다, 감사해요

네 ㅎㅎ 국내에는 아직 개봉 미정인데 북미 기준 개봉을 하고 성적이 괜찮으면 국내에도 들어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ㅎㅎ

재미있을 것 같아요 ~ ^^

감사합니다 ^^ 다음에도 재밌는 영화 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85.77
ETH 3856.0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