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힐링 여행#1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노쌤입니다. 너무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사실 글을 쓸게 없더라고요. 맨날 운동하고 커피숍가서 수업준비하고 그러다보니 매번 같은 글 쓰는 느낌이라서요.

거기에 아버님이 건강이 안좋으셔서 간단하지만 수술도 하시고 병원 모시고 다닌다고 바쁘게 보냈네요. 어느정도 회복되셨고 해서 저도 지금 부산으로 여행을 갑니다.

저에게는 진정한 힐링의 장소인지라 무척 설레이네요. 여러분에게 자문을 구해서 여행 계획을 세웠습니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물론 거의 즉흥여행이 될 것 같아요. 이번에는 송도를 꼭 가볼 예정입니다.

용산에 도착해서 표를 예매하고 시간이 잠시 남아서 구경을 다녔는데
20180411_135404_resize.jpg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마리오 피규어네요. 순간 너무 갖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20180411_142106_resize.jpg
2시 30분 출발하는 KTX부산행 커피와 간식 만화책과 책에 음악까지 준비하고 저는 이제 출발합니다. 틈틈히 여행중 기록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Sort:  

오 만화책이랑 책까지 !! 힐링 준비 완료 하셨군요 ㅎㅎ 부럽습니다 !! 잘다녀오세요 ^^

네 덕분에 금방 시간이 지나가서 벌써 올라가는 중이네요^^

시간 정말 빠르네요 마침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니 잘 올라오시는 듯 합니다 ^^

멋진여행하세요~

감사합니다^^

드디어 여행을 가시는 군요.
부산 좋습니다.
특히 기차 여행은 더더욱 좋고요.

힐링 많이 하세요.
아버님도 빨리 쾌차하시기를...

감사합니다^^ 야구는 결국 보러가지 못하고 여행에 집중했네요. 덕분에 아버님도 조금씩 좋아지고 계세요

좋은 시간 보내시길 빕니다.
인생에 자주오는 기회가 아니지요^^

네 맞습니다 그래서 불태우고 왔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여행 후기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슬슬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즐겁게 잘 힐링하고 오세요 ^^ 힐링은 할때 확실하게 하셔야 합니다.... 푹 쉬다가 올라오세요

감사합니다. 벌써 올라가는중이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