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 9일차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urizard(주노쌤)입니다. 오늘은 9일차 보고를 하려고 합니다. 어제는 날도 흐리고 비도 살짝와서 낮에는 몸이 무거웠는데 저녁에는 몸이 다시 풀려가는 것 같습니다.

(1) 운동 1시간(실패)
요즘 운동은 계속 1시간을 못채우네요. 운동을 아예 안하는 것은 아닌데 독하게 반성해야겠습니다. 아침에 한창 운동을 하는데 오랫만에 친구가 부평 나온다고 점심 먹자고 해서 운동하던 도중에 멈추고 일찍 출근 준비를 해버렸네요 ㅠㅠ 운동양은 줄넘기 300회하다가 멈추었습니다. 다시 열심히 해야할 것 같습니다. 반성모드

(2) 만보걷기(성공)
어제는 친구 덕분에 아침운동은 방해를 받았지만 친구랑 부평을 엄청 돌아다녔네요. 막판에 친구 병원에 검사 결과 확인해야 한다고 해서 데려다주고 출근한다고 엄청 걸었더니 오전에만 7천보 이상을 걸었더라고요. 퇴근하고 센트럴파크 좀 걷다가 퇴근해서 어제도 11043보나 걸었답니다. 운동대신 만보라도 꾸준히 성공하고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3) 수학공부 2시간 실시(성공)
어제는 출퇴근 전철에서 수학에 대한 책을 읽는 것으로 공부를 대체했습니다. 개념을 좀 더 보강하고자 읽은 것이라 공부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4) 1일 1포스팅(성공)
스타트 8일차 포스팅 함.

(5) 취침(성공)
어제는 피곤해서 2시전에 잠을 잤습니다. 덕분에 다시 7시 전에 일어났는데 몇일 제대로 못잤다고 아침 일어나는게 조금 힘들어지네요 ㅠㅠ 다시 노력해야겠습니다.
퇴근하고 오늘은 송도 빛축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까 수학 문제 한개 올렸습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

지금까지 유리자드였습니다.
main.jpg
멋진 글씨를 써주신 @tata1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은 늘 힘이 나게 합니다 ^^

자신을 돌아보는 기록지로도 스팀잇은 훌륭하군요 ^^
신선한 사용방식입니다.
저도 이러한 사용방식을 한번 고려해봐야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이 기록을 통해서 열심히 하루하루 보내시는 것에 저도 자극을 받아서요. 이렇게 응원해주시는 것으로도 힘이 불끈 생겨납니다 ^^

줄넘기 300개도 많은거 아닌가요? ㅎㅎ
ㅠㅠ 5시간 수면은 정말 피곤하실거 같아요. ㅠㅠ
주말엔 좀 푹 주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계속하다보면 횟수가 늘어가도 힘이 덜 들어가더라고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길 바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