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삿갓 대문을 후배 기자가 새롭게 만들어 주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사랑하는 김삿갓 @yungonkim 입니다.

디자인을 잘 하는 후배 편집기자 다희 @dahee-png 님이 못난 선배를 위해 더 세련된 김삿갓 대문을 만들어 주네요.

1533477597958.png

1533477601593.png

평소 마음도 착하고 편집 업무도 깔끔하고 성실하게 처리하는 야무진 후배인데ᆢ
이번에 김삿갓 선배의 대문 선물까지 해주다니 더 예뻐 죽겠습니다^^

김삿갓이 평소에도 다희님에게는 스팀잇의 세계에 좋은 디자인과 예쁜 그림을 더 자주 올리고 돈도 좀 벌어 보라고^^ 독려하고 있는 중인데ᆢ

이번 기회에 뉴비의 어려움을 실감하고 있는 피래미 다희님이 더 신바람나게 스팀잇 활동을 하도록 스티미언 여러분들이 사랑의 보팅을 많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 보시기에 옛날 김삿갓 대문은 어떤가요?

download.jpg

20180704_102119.jpg

앞으로 상황에 따라 기분에 따라~~
여러가지 대문을 적절하게 함께 사용하겠습니다.

요즘 스팀과 스팀달러가 속절없이 추락하는데ᆢ
일희일비 하지 말고 긴 호흡으로 스팀잇을 즐기시면 반드시 크게 웃을 날이 올 것으로 믿습니다.

김삿갓도 얼마전에 5백만원어치 스팀을 사서 파워업했습니다. 그냥 저자로서 투자자로서 스팀에 대한 사랑의 작은 실천이라고 생각했습니다^^

@clayop 증인님과,
@bramd @lostmine27 @lucky2 @peterjung @reinjun님 등등ᆢ
쟁쟁하신 존경스럽고 대단한 스티미언 선배님들이 계시기에 스팀은 쉽게 폰지사기로 끝나지 않을 것으로 믿습니다.

김삿갓은 앞으로도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배운다는 자세로 스팀잇을 더욱 열정적으로 즐길 작정입니다.

스팀잇 스티미언 모두 가즈아~~♡♡

Sort:  

IT기자와 김삿갓
묘한 조합이네요^^

그림 능력자 소환소환!!

앞으로 계속 소환소환!

대문 교체 축하합니다~^^

후배님 께서 만들어주신 대문이 더좋습니다.

후배님이 만들어 준 김 삿갓님의 대문 멋지네요.
부럽습니다.

정말 멋지나요?
앞으로 자주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로 만든 대문 정말 멋져요!! 김삿갓님과 찰떡궁합입니다 :) 게다가 신문배경을 통해 언론인의 느낌도 더해지네요^^ 센스 있어요-

이 대문을 가지고 더 열심히 스팀잇 활동 하겠습니다.

후배기자가 진짜 맛깔나게 만들어준 것 같은데요?

후배의 마음이 진짜 더 맛깔나네요~~♡♡

대문 너무 멋지네요!!!

멋진거 맞죠? 진짜!

대문 받으신 거 축하드려요~~~ 김삿갓님 ^^
깔끔하고 멋지네요.ㅎㅎ
스팀이야 언젠가 다시 오르겠죠!! 믿습니다~~

스팀잇은 공부하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좀 더 사서 물타기 할까 고민중입니다^^

새 대문 받으신 것 축하드립니다. ㅋㅋ

제이미 @jamieinthedark 님께서 보시기에는 어떤가요?
더 세련되어 보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