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인증] 유튜브랑 블로그로 한달 1000만원이 가능하다고?

in #kr7 years ago

0.JPG

아마 저 제목대로 누군가가 말했다면
재작년의 저는 이렇게 말했겠지요.

6.JPG

어디서 약을 팔어?

구라치다 걸리믄 손모가지 날라가붕거 안배웠냐????????????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3.JPG

2017년 11월에는 제가 역대급으로 한탕을 땡기게 되지요.
달러로 약 12,000불이니 한화로 환산하면 약 1300만원 가량을 한달에 벌어들였습니다.

56.JPG

티스토리 블로그 4개(한개는 듀금^^)와 유튜브 채널 1개의 합이
이정도라니...
아마 제 리즈시절이 이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 애드센스 고시를 쉬울때 통과했고,
애드센스스쿨(http://cafe.naver.com/nlsmalll)을 통해
딱 수익형 블로그 만드는 법을 습득한 후
매일 1일 1포, 그러니까 티스토리가 5개였으니 매일 5개의 포스팅을 썼고
글이 각 1~300개 이상 누적되니 엄청난 속도로 수익이 늘더군요.
유튜브 역시 애드센스 스쿨을 통해 과외(?)를 받아
좋은 시기에 시작할 수 있어서 어느 정도 자리를 잡게 되었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이번 5월에 종합소득세 폭탄맞은 게 함정.
외화 소득도 다 국세청에서 보고 있기 때문에^^^^^ 소득세를 내야합니다요.)

사실 스팀잇을 시작한 것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듀금..때문입니다.
일여년 넘게 공들여 오던 티스토리 블로그가 하나둘씩 사망에 이르면서
(네이버에서 검색이 안되니, 뭐 사실상 들어오는 사람이 없음)
현재 1개의 블로그를 제외하고 전부 검색이 안되고 있습니다....

23.JPG

저 수익의 60%~70%가 블로그에 의지하고 있었으므로
사실상 지금은 반의반의반토막이 났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요.
그래서 죽은 블로그 되살리려고 하는 짓보다는 스팀잇에 와서
글을 쓰고 재미지게 놀고 있습니다.

66.JPG

허허허허허허...
아직 스팀잇에서 그렇다할만한 소득은 없고
정기적으로 통장에 딱딱 돈은 안꼽히지만서두
미래를 보고 열심히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사실 스팀잇도 애드센스스쿨의 모 선생님..을 통해 유입된 1인이라
감사함이 큽니다 ♥
이제 티스토리+애드센스 조합 버리고 스팀잇 가즈아아아아!!!!!!!!를 열심히 외치며
오늘도 정신승리 해봅니다... 흙....

아무튼 유튜브랑 블로그로 1000만원 가능한거 사실이고
내년에는 스팀잇으로 매달 1000만원 따박따박 꼽히기를 기도해봅니다.

가즈아!!!!!!!!!

Sort:  

우와 수익읻 ㄷ ㄷ. 하시네요 ㅋㅋ
한번 해볼까 하는데 ㅋㅋ 마음만 앞서네요 ㅋㅋㅋ

팔로하고 가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

어쩐지 보통 내공이 아니신 듯 하였습니다. 가즈앗!

보통 내공입니다ㅠㅠ 사실 수익형 블로그랑 스팀잇이랑 글을 쓰는 밀도라던지... 톤앤매너가 너무 달라서뤼.........ㅠㅠㅠㅠ 여기서는 완전 초짜죠!

저도 뉴비지만... 금방 정착하실 거 같아요. 적절한 짤방에 빵빵 터집니다.

도움이 안되는 풀보팅을 했지만 언젠가 저의 풀보팅이 도움이 될날이 올겁니다. ㅎㅎ

그리고... 늘 회원님들께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도 성공하실겁니다. 홧팅 가즈아~

아. 제 최고수익하고도 비슷하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도움이 돼주세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가즈아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리즈시절~~저는 에드센스 아직도 승인안나서 티스토리 때려치고 스팀잇 고고고^^

요새는 애드고시라 하더라고요
그래도 저때는 (2016년 승인받음ㅋㅋ) 한 세네번 재도전하면 됐었어요 ㅋ
저도 한번 떨어지고 붙었음요...ㅎㅎㅎㅎㅎㅎ
근데 요새 티스토리를 네이버가 많이 밀어내는 추세라... 휴

와~~저는 상상도 못 할일을 하셨군요.
대단하십니다.
혼자서 독학하기는 힘든것 같아요.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도 공부에 투자도 해야하고 세상에 공짜는 없는것 같네요.
앞으로 스팀잇에서 또 한번의 행운잡으시길 바랍니다^^

혼자서 여러 시도를 해보았으나 많이 실패했어요
혼자서 했을때는 한달 100달러 정도...ㅎㅎㅎㅎ
역시 선구자들의 경험을 토대로 성장이 답!ㅎㅎㅎ

와 허니님도 요런거 하셨구나
천만원 제가 지금 목표하는 금액인데 완전 부럽네요
전 바이럴마케팅으로 월200 벌게 최대금액인데 ㅠ

지금도 티스토리 유튜브 다 하세요??

티스토리는 1개 뺴고 다 죽었어요ㅠ 유튜브는 현상유지 차원에서 하긴 하지만...ㅠㅠㅠㅋㅋㅋㅋ

작년말에 티스토리 대거 저품먹었는데 그때 사망하셨나봐요 ㅠㅠ
그래도 수익 꾸준히 적지만 들어온다더라구요
유튜브는 직캠하세요? 아님 편집?

말로만 들었는데 과연 가능한거군요!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도 애드센스스쿨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요기 스팀잇에 애센스쿨 쥔장님도 계십니다 ㅋ

애센스쿨 들어가봤는데 등업부터 차근차근 하는 중이에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ㅎㅎ

분명 했던 경험이 있으시기때문에,
쉽게 적응 하실 거라 믿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함께 같이 가자구요 :D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취미로 저도 해볼까하는데 쉽지가 않더군요 ㅎㅎ

취미로 하시면 성격 배리십니다...ㅜㅜ
코인보다 정신적 고통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922.13
ETH 2347.7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