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비트코인의 주인은 누굴까요!

in #kr7 years ago

오래전에 꽤 많은 비트코인을 선물 받고

지금에서야 그 때 지인이 줬던 암호화폐가

20180218_135836.jpg

비트코인이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을 때의

놀람 기쁨 행복도 잠시,

비트코인을 저장해 둔 곳을 몰라서

화들짝 놀라서 찾아보지만 ...알 수 없는 행방.

로또 당첨!사실을 알게 됨과 동시에

무심코 코트주머니에서 날아가 버린

로또복권을 아쉬워 하는 기가막힌 상황에

정신은 혼미해지며 온몸의 피가

머리끝으로 몰려와 터지기 일보직전이 될것이다.

요즘 뉴스에 종종 비트코인을 몇 년전에 선물로 받았는데,

그 당시에는 코인에 대한 인식이 없던 시절이라

컴퓨터 어딘가 저장해 놓았다가 신형컴퓨터로

바꾸거나 컴퓨터 바이러스의 피해로 자료들이

삭제되어 없어진 경우가 상당히 많다고 한다.

10년 전아니 5년전에만 비트코인이

금이었단 사실을 아니 금이 될 것이란

믿음이 있었다면 장난삼아 친구가 건네준

비트코인을 가지고 있었을텐데,

아쉽게도 그 누구도 비트코인을 제대로 알지 못했나 보다.

여러사연들이 뉴스에 올라오면서 생각해 보건대

초창기 채굴된 잃어버린 비트코인이 상당한 량이라

비트코인 채굴이 끝난 미래엔

잃어버린 개인키나 암호를 해독하는 개인이나

규모의 조직이 생겨나서

아마도 잃어버린 비트코인 찾아다니는

"新비트코인 러시"현상이 있을 것 같다.

잃어버린 비트코인의 새로운 주인은

이 시기에 나오지 않을까 상상해 본다.


Sort:  

미치죠...
하지만 지난 과거를 보기 보다는
아직도 기회가 있다는 점을 알면 성공하실수
있을거예요..^&^

맞습니다. 현재가 중요하죠.

가슴에 피가 솟구칩니다

ㅎㅎ 상상하기도 싫어요.

저 아는분도 지인이 몇년전에 비트코인1개를 선물로 주었는데 당시에 이게 뭐? ㅋㅋ
작년말 한참 코인으로 시끄러웠을때 받은건 기억이 나지만 행방이 묘연하다네요
많이 아쉬워하더라구요

1개라 다행이었네요.
화병생길라 다행히 1개라서 아쉬움으로....

지금 다들 땅을 치고 있겠지요ㅜ yoonwonlim 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찾아주기 업체가 성행한다는 기사를 곧 보지 않을지 .. 생각해봅니다 ㅎㅎ ;; 대부분은 찾지 못하겠지만 그래도 1%의 가능성이라도 있다면 ㅠㅠㅠㅠㅠㅠ

인간욕망 자극 1%가능성에 도전합니다.

너무 아까워요.
수세기 전에 바다에 가라앉은 보물섬처럼
혹시 누가알아요?
문어 다리에 붙어 나올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