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U 이럴 때 사용해 보자.

in #kr7 years ago (edited)

얼마 전 팁유 tipU 서비스가 시작하며 심심치 않게 @tipU가 단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2017-08-13 오후 9.24.21.png

tipU는 댓글에 tip! 이라는 글자를 넣어 자기가 @tipU에 예치해 둔 SBD를 상대방에게 바로 보내는 서비스입니다.

많이들 이용하고 계신가요?

저도 며칠동안 tipU 서비스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tipU 소개 글과 사용법을 알고 싶으신 분은 이 글을 참고해 주세요.

@kimseonghun - 스팀잇의 팁 기능을 아시나요?

tipU에서 소개하는 장점

  1. 보팅파워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2. 보상풀을 없애지 않습니다.
  3. 이윤을 사용자와 나눕니다.
  4. SBD를 보내려고 지갑에 들어가 프라이빗 키를 넣을 필요 없습니다.
  5. 저자가 7일 기다릴 필요 없이 SBD를 바로 받습니다.

여기에 제가 생각하는 몇 가지 장점이 더 있습니다.

  1. Decline Payout 글에 보팅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작성한 지 7일이 지나 payout이 완료된 글에도 보팅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댓글에 사용하면 편하더군요.

수익 배당은 다음과 같습니다. 글에는 매 12시간 마다 수익을 배분한다고 되어있는데, 지금까지 한 번 들어왔습니다. (testing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실제 배당 사례>
스크린샷 2017-08-13 오후 9.23.16.png

아직 금액이 크지는 않은데, 앞으로 수익률이 얼마나 나오는지 살펴보면 현재 @ludorum님이 사전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payout 서비스 수익률에도 참고할 수 있을 듯 합니다.

Sort:  

저도 같은 기사, 멋진처럼 ...

tipU를 두번 받아봤는데 이런 기능이 있었군요~ 역시 모르면 배워야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금방 배우실 겁니다.

페이아웃 된 뒤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좋네요ㅎㅎ

네 활용용도가 꽤 있는 서비스 같습니다. ㅎㅎtip!

오늘글은 완벽히 이해했어요! 하하핫
티.팁은..아직 못드리는게 함정

티.팁은..제가. tip!

윤님께 드려야할 팁을 받아서 송구스럽습니다 ㅠㅠ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팁유 ~~~

ㅎㅎ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tip!

저게 뭔가 궁금했는데 배우고 갑니다 감사해요^^

아직 모르셨군요. 설명이 도움이 되어 다행입니다 ^^ tip!

저도 디파짓해놓고 수익율 보려고 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tip!

팁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 저도 해볼까하다가 왠지 복잡한듯 해서 주저하고 있었거든요. 아재라 새로운거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요 ㅎㅎ 한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신선한 서비스라 재미있게 쓰고 있습니다. tip!

아 네 ㅎㅎ 신기합니다... ㅋㅋ

참 좋은 서비스인거 같아요^^

네 기발하고 재미있는 서비스 같습니다. tip!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