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세 번 정도 읽어 내려 갔습니다 ㅎㅎ

작자의 의도를 아니 이해가 쉬워지네요!

저도 한 때 시를 쓰던 때가 있었더랬지요......

지금은 글만 쓰지만요 :)

시는 너무 어려워요 ㅠ

아 참, 감기 빨리 나으세요!

맞아요 ㅜㅜ 아무 것도 모를 때는 자신있게 막 써내려가지만... 시는 알면 알 수록 어려운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슬플때는 왜 보이는 것마다 슬픈지요.
여름감기 빨리 털어버리세요.

감사합니다 @jjy님! 얼른 나을게요 :)

✈ 요나님 여름에 걸린 감기는 서럽다던데 ㅠㅠ 빨리 나으시기를 기도할께요! 힘들고 괴로웠을 때에도 밝은 날이 올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저도 살아왔답니다 ㅎㅎ 힘내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스노우님! 응원의 말씀 고마워요 ㅎ.ㅎ 힘내서 얼른 나을게요!

주제가 뚜렷해서 이해도 잘 되고 공감이 많이 가네요. 심리학을 공부하고 있지만 가끔 이런 처방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ㅠ 저도 여름감기 한번씩 걸리는데 덥고 열나고 짜증나죠...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빔바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얼른 힘 내서 나으려구요 :)

오.. 스팀잇에서 이렇게 좋은 시를 보게될줄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팔로우 할게요!

와아... 칭찬 감사해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

Congratulations @yona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