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피자-떡볶이

in #kr7 years ago

오늘비와서 그런지 아침이 아침같지않은 하루였어요~
오늘 학원일찍갔다가 일찍끝나서 오랜만에 쉬고있었던 제과제빵이라고할까요? ㅎㅎ 홈쿠키만들었요!! 오랜만에 거의 고3되서는안해서 1년정도? 안했는뎅 image버터쿠키 모양은괜찮은것같아 다행이에요 ㅠ ㅠ 맛도 다행이 쓰지도않고 딱 좋아요 굿 image 그리고 남은 밀가루 로 피자만들기~ 그냥밀가루아니에요!!강력분 중력분 반력분 같은밀가루에요~! image모양은 별로지만 맛은 쩔어요~소스 닭가슴살 햄 치즈 ♡♡ image그리고 떡볶이랑 스파게티♡♡ image떡볶이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것같아요!!! 그리고 크림스파케티! 아빠먹고싶다고해서 남은걸로 해봤는데 ㅎㅎ 맛있네요 소스가 많으면좋았는데 ㅠ image그래도 맛있으니깐 내가 봐준당 ㅎㅎ
다이어트는 당연히 꽝~ 망했네망했어

Sort:  

Hi. I am a volunteer bot for @resteembot that upvoted you.
Your post was chosen at random, as part of the advertisment campaign for @resteembot.
@resteembot is meant to help minnows get noticed by re-steeming their posts
Even better: If your reputation is lower than 28 re-steeming only costs 0.001 SBD!
If you want to learn more - read the introduction post of @resteembot.
If you want help spread the word - read the advertisment program post.

와 ~~다이어트는 무슨..내일부터 하셔요 오늘은 마냥 즐기시고 ~~

원래다이어트는 내일부터죠 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