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일의 일상#746]무사히 일상 복귀 (다사다난했던 이동길)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r • last year 도착하자마자 바로 출근하시다니... 에궁... 고생많으셔요. 밀렸던 일들도 착착~ 잘 처리되길 바라겠습니다! ^^
이동일은 휴가일이 아니라 일찍 오면 일해야…죠 허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