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드디어 팔로워 200명이 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해피.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여러분

@yespainnogain 입니다.

금일 팔로워를 해주신 분이 200명이 넘었습니다!

작년 12월에 시작해 스팀잇을 잠깐 했었는데

알아야 할 정보도 많고

머리도 복잡해서

며칠하다 금방 싫증을 내고 처다도 보지 않았는데요

그러다 문득 자기계발 유튜브를 보던 와중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일상적인 내용이나

내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공유하는 식으로 진행을 하는 것이

정말 좋은 습관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듣고

4개월이 지나 최근에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땐 정말 아무것도 모른 채 시작했습니다.

그저 보팅을 하면 수익이 나는 구나 정도만 알고 있었죠.

그랬기 때문에 더더욱 스팀잇을 오래 지속하지 못하고 금새 싫증을 냈던 것 같습니다.

무지했기 때문에 말이죠.

보팅봇이 뭔지 다운보팅이 뭐고 스팀과 스팀달러와의 관계 등

최근에 직접 찾아가며 공부하고 조금씩 개념을 익히고 있는 중입니다.

그랬더니 뭔가 재미가 있더라구요.

아직 알아야 할점이 많지만

알아가는 즐거움이 있으니 금방 익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직 명성레벨도 한참 낮고

스파도 형편없는 상태지만

앞으로 더욱 분발해 볼 생각입니다.

다른 분들은

팔로워 100명 200명 될 때

소소한 이벤트라도 준비하던데

어떤 이벤트를 해야 할까 기획해 봤지만 도무지 떠오르질 않더군요.

팔로워가 500명이 넘는 그 때 한 번 이벤트를 진행 해 볼까 생각중입니다!(언제 될지는 알 수 없지만요 ㅠㅠ)

스티미언 여러분

다들 스팀이란 좋은 커뮤니티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yaspainnogain 이였습니다!

Sort:  

축하드려요 저도 팔로우 보팅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했어요 ㅎㅎ

저도 암것도 모흡니다.
하다보면 재미있어질까요?

알아갈 수록 재미 붙이실 수 있을거에요
저도 잘 모르지만 ..
kr-join 태그 붙이시고
재가입인사 다시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ㅎㅎ

잘보고갑니다^^
시작하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시작은 작년 12월에 했습니다 ㅎㅎ 머리가 너무 아파서 금방 그만 뒀지만요. 지금은 시간도 많고 해서 스팀잇 공부중입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보팅 감사합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팔로우 보팅 하고갈게용~~

보팅 감사합니다!

이벤트가 필수조건은 아니예요..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보고 당첨도 되다보면 자연스레 나눔도 같이 하고싶어지지요^^~
스팀잇은 알아가는 즐거움이 있지요.. 꾸준히 노력하고 소통하다보면 더욱더 즐기시게 될꺼예요.. 스팀잇라이프 화이팅!

보팅 감사합니다^_^ 기회가 된다면 이벤트 한 번 꼭 해보고 싶네요. 참여도 해보고 직접 기획해 보고 싶기도 하구요. 스팀잇은 재밌는 컨텐츠가 많은것 같아요 ㅋㅋ

팔로우하구가요ㅋ

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

디온님 이벤트글에서 댓글 보고 왔습니다 :)
팔로워 200명 너므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도 멀었네요...ㅋㅋㅋ
스팀잇에 한창 재미 들리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팔로워+업봇 하고 갑니당!

이벤트 참여하길 다행이네요 ㅋㅋ 팔로워 감사합니다!

[리스팀 프로젝트] - 2회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0팔로워를 축하드립니다!! 겪어보니 이벤트를 기획하는 것이 쉬운일만은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분들의 이벤트를 참고해서 소소하게 시작해보시면 또 거기에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기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즐거운 스티밋 생활 해보자구요! :)


앞으로의 리스팀 프로젝트나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경력으로 치시면 저보단 선배네요..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97.45
ETH 3522.75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