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점심메뉴 & 디져트 올려봅니다. 😊

in #kr3 months ago

안녕하세요. 일상이야기 & 식사이야기를 하고 있는 @yeosangwon 입니다. ^^ 😀
즐거운 토요일 주말입니다.
오늘 저녁메뉴와 늦은 오후에 디져트로 먹은 메뉴 올려봅니다.


오랫만에 삼겹살 먹고 싶다하니 마눌님이 삼겹살 맛있게 구워줬었네요. 😄
점심때 장모님이 저희 집에 반찬거리를 좀 챙겨주신다고 갖고 오셨었는데요. ☺️
함께 모시고 동네 포인트 커피전문점에서 카페라떼 한잔씩 했네요. 😊


진하게 마시려고 샷 하나 더 추가로 서비스 해 주시네요.
진하게 맛나게 한잔 했었네요. 😄
토요일 밤 🌃 편안하게 보내시구요.
내일 휴일도 좋은 하루 되세요. 🤗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7379.94
ETH 2522.4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