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의 거의 막바지 목요일이네요. ^^ 😅
안녕하세요. 일상이야기 & 식사이야기를 하고 있는 @yeosangwon 입니다. ^^ 😀
이제 주말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네요.
딱 하루 반나절만 더 버티면 3일간의 연휴로 들어가죠!
오늘도 맛있는 점심을 한끼 해결하고 돌아왔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쌀밥, 순살안동찜닭, 옛날소시지, 천사채마요네즈무침, 오이미역냉국이 나왔습니다. 😚
때이른 냉국이 오늘 등장했네요.
보통 거의 여름에 냉국이 나오는데 조금 빨랐네요. 😄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후도 힘내시구요 🤗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