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약손] 약손요법이란? / 약손과의 인연2

in #kr6 years ago

게모 마음으로 하는것은 정말 알겠더라고요.
허리가 아파서 추나요법을 많이 받았어요.
태국 맛사지도 건성으로 하면 기분도 나쁘고 그랬어요.
피터님은 큰 위험을 겪으셨네요. 그래도 이렇게 좋아지셔서 만나게 되어 반갑다는 생각을 했어요.
어떤계기가 있어야 발전 하는것 같아요.
다음글이 기다려 지내요 ^^

Sort:  

ㅋㅋㅋ 재미있게 읽으셨다니 다행입니다. 회사를 그만두고 제가 원하는 공부를 하다보니 인생에서 경험하는 것은 즐거운것이든 괴로운 것이든 모두 의미가 있다는 것을 점점 확신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에 대한 집착심이 완전히 버려지게 된다면 그 확신감이 완전하게 되겠지요. 아직은 먼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2.20
ETH 3059.0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