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 후 첫글입니다^^

in #kr7 years ago

프로필-2.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가입 후 드디어 첫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양한 관심사를 확장시켜 일로 하기도 하고
좋은 친구들과 취미로 하기도 하는데요.

스팀잇에서의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좋은 분들과
유익하고 즐거운 교류를 하고 싶습니다^^

요즘 하는 일은
청소년 교육컨설팅 / 강의
성인(직장인,대학생) 목표 / 스트레스 관리 코칭
공연(콘서트) 매니지먼트
마케팅(클렌즈 주스)
등등을 하고 있습니다 ㅎ 뭔가 복잡하지용

그동안 다양한 활동들을 하며 기록을 블로그나 카페 등에 잘 남기지 않았는데
그러다보니 지나고나면 뭐했는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해서
스팀잇에 글도 쓰고 공부도 하고 좋은 분들과의 인연도 쌓아가는
과정으로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유익한 글로 일상에 좋은 자극이 될 수 있도록 정성껏 글을 써 가보겠습니다.
1월도 이제 중순으로 접어드네요. 절반 남은 1월 알차게 만들어 가세요^^

Sort: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요즘 하는일이 굉장히 다양하고 광범위한데요??!! 특히 성인(직장인) 목표 / 스트레스 관리 코칭이 궁금합니다. ㅎㅎ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1월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제 첫글에 첫댓글을 달아주시다니 영광이네요^^
네 제가 다양한 관심사를 확장시키는 취미가 있어 자연스레 이런저런 프로젝트들을 하고 있네요 ㅎㅎ
제가 10여년전부터 코칭을 받기도 하고, 하기도 하는데 많은 분들이 머리속에 생각들을 정리하는데 어려움을 갖고 있어 티타임을 하며 머리속 생각들을 정리해서, 큰틀에서의 방향성 정돈 / 목표설정 / 우선순위 정하기 / 꾸준하게 실행하기 등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 모임공간운영을 5년정도 하며 사람 만나는 게 일이었어서 마음속 이야기들을 편히 하며 스스로를 한번 되돌아보고 앞으로 어떻게 나아갈지 함께 고민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편안한 밤 되시고 새로운 한주도 화이팅하세요!! 종종 좋은 소식으로 뵈어요^^

반갑습니다. 좋은 글 기대할게요~~~
뉴비들을 위해 정성스런 글을 써주시는 분들 계시니 찾아보셔요~~

네 안녕하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의미있는 교류가 될 수 있도록 좋은 글 써보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새로운 한주도 즐거운 일들 가득하시기를 응원드려요!!^^

반가워요~^^ 저도 일주일 안된 뉴비입니다.
팔로할게요~ 소통하며 지내요^^

네 반갑습니다!! 저도 스팀잇에 입문을 하게 되었네요^^
첫글에 환영을 해주셔서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
좋은 소통 해요!! :) 저도 팔로갈게요^^

환영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서 좋은 글로 뵙겠습니다^^
저도 종종 놀러갈게요^^
편안한 밤 되세요~~^^

환영합니다!!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의 다음 도전자로 @ycreator 님을 지명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coffeex/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day7

안녕하세요!!^^ 와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7일간 일상을 살피며 한순간을 잘 포착해 보겠습니다!! ^^

네 ~ 무사히 7번의 포스팅 하시길 기대해볼게요!!

넵!! 감사합니다!! ㅎㅎ 굿밤하세요^^

반갑습니다^^ 한두개 하기도 힘든 일을...대단하시네요!
팔방미인이신가 봅니다^^
스티미언 마을에 새로운 능력자가 또 입주하시는 군요 ㅎㅎ
앞으로 즐거운 소통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이제 3주 정도 되는 뉴비네요 ㅎㅎ
즐거운 저녁되시고, 새로운 한 주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마을이 참 재미있는 거 같네요^^ 좋은 분들과 교류할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 ^^ 2018년 하루하루 좋은 추억들 쌓아가며 좋은 소식들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종종 반갑게 뵈어요^^ 굿밤하세요!!

반갑습니다! 요즘 스팀잇에 다양하고도 멋진 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자주 뵐게요~

네 환영 감사합니다!! 저도 멋진 분들과 교류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되네요^^
진심어린 환영 감사드립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글들로 종종 소통하겠습니다 :)
좋은 밤 되시고 새론 한주도 흥미진진 유쾌상쾌한 시간 되시기를 소망드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ㅎㅎ
엄청 다양한 일을 하고 계시네요! 제가 원하는 목표네요^^ 수익 다각화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네 안녕하세요!! ^-^ 수익 다각화는 매력적인 목표인 거 같아요^^ 수익다각화를 잘 만들어가시는 2018 되시기를 두손모아 응원드립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자주 소통하겠습니다~!ㅎㅎ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뵙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스팀잇 뉴비입니다~ 본격적으로 시작해본지 일주일 안됐어요 ㅎㅎㅎ
제가 취미로 하거나(스트레칭, 공연 보기) 목표로 하고 있는 것들(클렌즈 주스로 다이어트하기^^;;)를 일로 하고 있으시네요!! 대단하시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 좋은 컨텐츠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와 보팅 하고 가요~~

안녕하세요!! :) 스팀잇 처음 왔는데 이렇게 환영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 뭔가 생각보다 되게 따뜻한 분위기인거 같아 좋은거 같아요 :)
저와 공통된 관심사가 많으셔서 더 반갑네요^^
종종 좋은 이야기들로 의미있고 즐거운 교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