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가입 후 첫글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요즘 하는일이 굉장히 다양하고 광범위한데요??!! 특히 성인(직장인) 목표 / 스트레스 관리 코칭이 궁금합니다. ㅎㅎ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1월 화이팅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제 첫글에 첫댓글을 달아주시다니 영광이네요^^
네 제가 다양한 관심사를 확장시키는 취미가 있어 자연스레 이런저런 프로젝트들을 하고 있네요 ㅎㅎ
제가 10여년전부터 코칭을 받기도 하고, 하기도 하는데 많은 분들이 머리속에 생각들을 정리하는데 어려움을 갖고 있어 티타임을 하며 머리속 생각들을 정리해서, 큰틀에서의 방향성 정돈 / 목표설정 / 우선순위 정하기 / 꾸준하게 실행하기 등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 모임공간운영을 5년정도 하며 사람 만나는 게 일이었어서 마음속 이야기들을 편히 하며 스스로를 한번 되돌아보고 앞으로 어떻게 나아갈지 함께 고민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편안한 밤 되시고 새로운 한주도 화이팅하세요!! 종종 좋은 소식으로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