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가입 후 첫글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도 스팀잇 뉴비입니다~ 본격적으로 시작해본지 일주일 안됐어요 ㅎㅎㅎ
제가 취미로 하거나(스트레칭, 공연 보기) 목표로 하고 있는 것들(클렌즈 주스로 다이어트하기^^;;)를 일로 하고 있으시네요!! 대단하시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 좋은 컨텐츠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와 보팅 하고 가요~~

Sort:  

안녕하세요!! :) 스팀잇 처음 왔는데 이렇게 환영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 뭔가 생각보다 되게 따뜻한 분위기인거 같아 좋은거 같아요 :)
저와 공통된 관심사가 많으셔서 더 반갑네요^^
종종 좋은 이야기들로 의미있고 즐거운 교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