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라디오] 선착순 한명 치킨!!!!

in #kr6 years ago (edited)

2704963_S.jpg

#1

선착순한명치킨.jpg

여기까지 글은 읽으신분은 "하하" 낚이셨군요..이틀째 비가 내려서 우울한 마음 좀 펴고 웃으면서 하루를 시작하자고 올려봤습니다. 재미 없었다면 할 수 없구요..ㅎㅎ

그래서 준비한 노래 Maroon5 "sugar" 예요.
또 하루 즐겁게 시작하구요..전 이 뮤비만 보면 행복해진 답니다.

#2

어때요? 행복한 기분이 좀 드시나요?
이번에는 좀 기분이 다운될 수도 있는 이야기지만 어쩌면 우리가 평생 풀지 못하고가는 숙제같은 얘기를 좀 할까해요.
@hermes-k 님의 [헤르메스의 심야독백] "언제까지나 우리 이대로..." - 좋아하는 밴드와 세월 속을 함께 걸어간다는 것을 읽다가 문득 나는 잘 살아가고 있는 걸까?를 생각하게 됩니다.
제가 본 @hermes-k 님의 포스팅은 "하고싶은 일을 하시고 1인3역이라도 내가 좋아하는 일이라 행복하다. 비록 생계땜에 택배일도하고 무대에도 서지만 행복하다. 그걸 지원해주는 배우자분이 있어 더 행복하다"로 제 눈에는 보였습니다.
비록

변신, 변심, 변절, 심지어는 죽음

으로 대부분이 곁을 떠났지만 자신의 주체적 삶에서

Lead or Leave(주도할 수 없다면 떠나라)!

는 "인디정신"의 진정한 Leader로 보입니다.

우리 중에 하고싶은일을 하면서 사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우리도 하고싶은게 많고 많았었는데 말이죠?

자우림의 "일탈"

원래 틀어드리려고 했던 노래는 퀸의 보헤미안 랩소딘데 좀 처지는 것같아서 참았습니다. 그런데 안 되겠네요.
새벽부터 @hermes-k 님의 포스팅을 너무 진지충으로 읽어버렸나봐요...책임지세요....

Sort:  

이틀 동안 스팀잇에 제대로 들어와보질 못해서 이제서야 이런 과분한 글을 읽었네요.^^ 그런데 "택배일을 겸하면서 무대에 서는 건" 갤럭시익스프레스의 보컬리스트 이야기인데 제 이야기처럼 들리셨나 봅니다.ㅎㅎ 사랑과 존경을 듬뿍 받아 마땅한 자우림과 퀸의 음악 잘 들었습니다. 자주 뵐게요~^^

아 그러셨군요. 그날 너무 공감에 싸여 겪하게 감동해서 착각을 했었군요. 아무렴 어떻습니까? 헤르메스님이 이해해주시는데.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

if you want more upvotes check out my last blog post @a-0-0

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전국적으로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내일 오전까지는 비 소식이 있네요.
따뜻한 커피 한잔하면서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즐겁게 하루 시작해요. 하이팅~~!!

날씨가 제법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치킨은요? ㅎㅎ

늦었습니다.
당신은 치킨이 아닙니다..ㅎㅎ

자우림 팬인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완곡 듣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역시 윤아씨는 포스가 남다르죠.

아쉽습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 #3 풀보팅에 당첨되지는 않으셨습니다.ㅠㅠ
하지만 응원하고 갑니다. 내일도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쉽고 즐거운 스팀잇 가즈앗!

형님의 점(.)은 소중합니다.^^

아닙니다..오히려 다행이네요. 다른분들에게도 기회가 돌아가서요. 전 한번 당첨으로도 아주 기뻤는걸요.
그리고 보니까 @onehand님 이벤트 당첨되셨더군요. 축하해요. 귀촌준비도 바쁘실텐데 언제 또..ㅎㅎ
같이 외쳐 드립니다..스팀잇..가즈아~~~!!!
SmartSelectImage_2018-02-13-10-22-51.jpg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스팀 달려빠라바라빠라밤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