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각인기.... 비싸군요...;;

in #kr6 years ago

요즘 울녀님이 목공 배운걸 포스팅 하면서 하나하나 글을 쓰다보니 욕심이 생겼나봐요...

잇힝.jpg

https://steemit.com/kr/@woolnyeo/qg95p-woolnyeo

https://steemit.com/kr/@woolnyeo/0-v

목공작품이다보니 이니셜을 새길때 레이저각인기로 공방에서 작업을 하더라구요.

나중에 종류도 많아지고, 작은 제품을 여러가지를 만들다보면 '각인' 을 한번 직접 해봐야되지 않나 생각하더라구요.

저도 생각에 공방에서 아무래도 레이저 각인기를 그때마다 셋팅해서 작업해주시는 선생님한태
눈치가 보이겠다 싶어서 그래 한번 알아볼께 하고 검색을 해봤더니... @_@

레이저각인기2.jpg

레이저각인기1.jpg

가격대가.... 후덜덜....

내가 잘못 검색했겠다 싶어서 다시 검색을 해보기 시작했습니다...

미니레이저... 소형레이저.... 목공레이저.... etc...

아니다 싶네요... ㅎㅎㅎㅎ;;(제가 포기가 좀 빠릅...;)

그리고 생각해봤더니 레이저 출력으로 각인을 한다? 흠... 비싸겠네... 생각이 들더군요.
또 고장나면? 내가 이걸 고칠수있을까???

제가 일은 어찌보면 제 적성과는 무관하게 이공계열인대 사실 기계치거든요. -0-;;

그래서 지인의 추천으로 불도장은 어떨까 싶어서 봤습니다.

레이저각인기4.jpg

가격대는 괜찮더군요... 그런대 지금 저희가 대량생산을 하는 공장도 아니고,
몇개씩 그때 그때 사용처에 맞게 이니셜을 기입해야되는대
저희가 생각하는 그 용도와는 안맞겠다 생각이 들더군요.

다시 원점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일단 목공방에서 좀 눈치 보면서 하라고 해야겠구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튼 머든 하나 해보려면 하나부터 열까지 돈이네요... 에휴....

ㅠ_ㅜ )ㅆㅇ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공에 관심이 있으시군요.
저도 한 때는 배워보고 싶었던건데~~
혼자 해 보려니 도전정신이 부족했나 봅니다.
앞으로 포스팅 기대할께요.
맞팔하러 왔다 글 남기고 보팅하고 갑니다.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공은 제가 아니라 저희 집사람(woolnyeo)이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전 배울수있도록 도와만 주는 ㅎㅎㅎ;; 근대 옆에서봐도 어려운것 같더라구요.
나중에 공방을 꾸릴정도가 되면 그땐 두팔 걷고 도와주려구요~ ^^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저는 스파업을 추천해드리고 싶.. ㅋㅋㅋ

그쵸 마이 비싸요ㅜㅠ

목공도 돈이 있어야 배우는가봐요
내가 하고 싶은건 돈이 나가고
내가 하기 싫은 일로 돈을 벌고
하고 싶은거 하면서 돈버는 분들이 젤 부러워요 ㅎ

그러게요~ 그게 항상 제일 하고 싶은거죠... 하고 싶은걸 하면서 돈을 버는것..
아... 비트코인을 샀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지금이라도 하고 싶은일을 하면서 노년생활을 하려고 지금 생활에서 열시미 길을 찾고 있습니다.^^

와이프님이 목공을 배우시고 계시군요.ㅎㅎ
조금더 배우시고 나중에 스달모아서 사주시는건 어때요?
짜짠하고 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맞습니다요. 제가 그런걸로 꼬셔서 지금 같이 스티머의 길로 ㅋ
제 꿈이 공방 차려주고 그 옆에서 커피팔고 사는게 꿈입니다. ㅎ

사기에는 가격이 너무 후덜덜 하니 유명한 목공 장인 @manizu 님에게 부탁해 보심이~ㅎㅎ

울곰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소개시켜주신분 들어가서 함 보고 연락을 ^^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저도 짱짱맨 좋아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070.55
ETH 3147.1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