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녀(Woolnyeo) 핸드폰 거치대를 만들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즐거운(?????)연휴를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월요일은 공방 가는날이네요~ 출근도장 꽝꽝!!

오늘은 스팀을 시작한 기념으로 '휴대폰 거치대'를 만들어보기로 하였습니다. ^^

핸드폰홀더(완성).jpg

호호 울나미와 울녀의 사진이 보이네요~ 울나미 핸드폰이 협찬!! ^^*

일단 재료가 필요하겠죠?

핸드폰홀더1.jpg

예전에 작품을 만들다 남은 소나무블럭을 활용해봤습니다.

핸드폰홀더2.jpg

테이블쏘에 거치홈을 만들고~ (사진을 찍기위해 선생님 손을 살짝 협찬~)

핸드폰홀더3.jpg

여러번 반복해서 지나가며, 핸드폰을 넣을 두께만큼 홈을 파줍니다!~ (손조심 조심조심)

핸드폰홀더4.jpg

끌로 지저분한 나무조각을 긁어냅니다.

핸드폰홀더5.jpg

샌딩기로 표면을 매끄럽게 쌰샤샥~~~~~ (살짝 보이는 연필꽂이는 다음번 포스팅에 후후후~)

핸드폰홀더6.jpg

요건 좀 다른 샌딩기~
이녀석은 날카로운 모를 부드럽게 스릉~~~~~~

핸드폰홀더7.jpg

짠~~~~!!!! (Woolnyeo는 센스있게 ㅎ 레이져로 휙~ )

핸드폰홀더8.jpg

다시 한번 샌딩페이퍼로 부족한 부분을 쓱싹쓱싹~

핸드폰홀더9.jpg

오일작업준비물~ (장갑, 대니쉬오일, 오일컵, 원단)

핸드폰홀더10.jpg

오일을 원단에 묻혀 오일이 잘 흡수되도록 여러번 문질러 줍니다.

이렇게 말리면 드디어 완성!!!~~~

핸드폰홀더(완성).jpg

짜잔~~~ ^^ 핸드폰 거치대가 완성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즐거운 목공수업을 마무리 했습니다.

다음엔 살짝 나왔던 연필꽂이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Sort:  

핸드폰 거치대 멋찌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ㅅㅅ

앗~ 글 쓰자마자 감사합니다^^ 팔로워 신청을 해도 될까요? 저도 살짝 보팅하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 오겠습니다 :)

울녀 화이팅ㅋ

스팀파워해줘~~~ >.<

솜씨가 대단하세요
나만의 핸드폰거치대 멋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나무 결이 멋스럽네요
옹이부분이 잘 살아나는것 같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멋스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맞팔해요~

쓸모없어 보이던 나무토막이 엣지있는 작품이 됐네요
대단하세요^^

나무의 변신은 무죄! ㅎㅎ 아직 시작단계 랍니다. ㅎㅎ 맞팔드려요~

우와~솜씨가 좋으신데요?
저도 목공예에 관심이 있어서
많이 찾아봤었는데, 장비들의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ㅠ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장비는 아직 구비 못하고 공방을 이용해서 배우면서 만들고 있답니다.
처음 시작이 어렵지 하시면 어렵지 않~~아~요~~~~ ^^ 저도 팔로우 하였습니다.

나중에 시간여유가 생기면 꼭 배워봐야겠습니다.ㅎ

넵~파이팅하세염~~~^^

넘 욕심나는 아이템이네요 멋져용~^^

별말씀을요~ 감사합니다. 간단하면서도 쓸모있을것 같아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좋은일 가득한 한해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771.81
ETH 317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