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꽂이도 만들어 봤어요~ ^0^)v

in #kr6 years ago (edited)

이제 시작한 저로써는 너무 감사하게도 여러분들이 찾아와
응원과 축하를 해주셔서 기분 좋은 하루 였습니다.

큰작품은 아니지만 소품부터 나중엔 가구까지 보는 즐거움을 드리는게 목표 아닌 목표입니다.

오늘은 어제 올려본 핸드폰 거치대에 이어서 연필꽂이를 올려봅니다.
핸드폰 거치대를 만들때 쓰던 장비를 사용해서 만드는 작업이라 자료는 비슷한 과정입니다.

연필꽂이(완성).jpg

우선 어제 올린 거치대처럼 소나무블럭을 준비합니다.

연필꽂이1.jpg

포스너비트를 사용해 여러 크기의 홀을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연필꽂이2.jpg

처음엔 일률적으로 하려고 선을 그었다가 자연스러운게 좋을것 같아서 두서없이 홀을 뚫어 보았습니다.
개취죠~~~ ^^*

연필꽂이3.jpg

연필꽂이4.jpg

뚫고보니 치즈같다는~~~ ㅎ (다음엔 정말 치즈모양으로 ㅋㅋㅋ)

이제 다듬어 봐야겠죠?
표면을 부드럽게 샌딩하였습니다.

연필꽂이6.jpg

연필꽂이7.jpg

이번에도 제 스팀 이니셜(Woolnyeo)로 레이져를 쓱~

연필꽂이8.jpg

마지막으로 오일작업 사형제를 소환합니다.(장갑, 데니쉬 오일, 오일컵, 원단조각)

핸드폰홀더9.jpg

연필꽂이9.jpg

이렇게 오일을 발라주고 말리면 끝!~ ^^*

연필꽂이(완성).jpg

나만의 연필꽂이가 완성되었습니다. ㅎㅎㅎ

다음엔 정말 치즈모양으로 해볼까봐요ㅋ
완성된 모습을 보다보니 계속 치즈모양이 떠나질 않네요~^^

울녀의 목공은 계속 됩니다~ 쭈욱~~~~~~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대박 ㅋㅋㅋ 진짜 치즈인줄 알았네요 얼릉 세모나게 자르시고 노랗게 색칠,,읍...ㅎㅎ
잘 보고 갑니다 ㅎ 손재주가 정말 부럽네요

네~ 그렇죠?? 정말 치즈모양으로 꼭 해보려구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멋지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이것두 독특하고 예쁘지만 치즈모양은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아요
실력에 감탄하고 갑니다~^^

치즈.... 안그래도 해볼려구요~ㅎㅎ
감사합니다~~

완전 대박 멋지세요 짱!!

아직 멀었는대~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와~~~ㅊㅊㅊㅊㅊ
누구누구마눌???ㅋㅋㅋ

ㅋㅋㅋ 신났네~ 신났어~~~

솜씨가 너무좋으시네요~~ 진짜 치즈같아요~~>…<

감사합니다~~
담에 진짜 치즈모양으로 포스팅하면 보러오세요~~ㅎㅎ

와 치즈 연필 꽂이 통 같아요 ㅋㅋ 재밌네요 모양이

그져?ㅋㅋ
감사합니다~~^^

너무 예쁜 연필꽂이에요

ㅎㅎ예쁘게 보아주시니 감사해요~^^

우앙 깔끔하게 실용성도 좋을듯 싶습니다 ㅎㅎ

하나씩 꺼내쓰기 편한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771.81
ETH 317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