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고페이 TENA 코인을 아시나요??

in #kr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울곰입니다.

작년 7월쯤?? 갑자기 여기저기 입소문으로 회원을 모집하던 고페이의 테나코인이 있었는데 기억하시나요??

고페이는 카드를 등록하여 지정된 편의점 같은 곳에서 사용하면 사용량에 따라 TENA 테나코인을 지급해 주는 어플로 저는 여건상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기에 쏠쏠히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작년 10월 18일 이후에 적립이 안되서 고페이가 망했나 하고 사용 안하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생각나서 사용해 보니까 다시 적립이 되더라구요.ㅋ

공지도 없는 불친절한 고페이.=_=+

언제부터 재개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저처럼 적립이 안되어 버렸다가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다시 적립이 재개 되었다는 사실을요!

그런데 출금은 현재 안되더라구요.ㅇㅅㅇ;;

그리고 가치도 별로 없고 거래되는 곳도 딱히 마땅치 않지만...

그래도 언젠가 업비트에라도 등록되는 날이 온다면 조금이나마 빛을 볼 수 도 있지 않을까요??ㅎㅎ
그날이 얼른 왔으면.ㅠㅅㅠ

그럼 모두 좋은 밤 되시구요. 굿잠 하세요~~

참고로 이미지에 표시된 원화 금액은 믿을게 못 됩니다. 평가금액이 뻥튀기네요.ㅋㅋ

아! 혹~~~~시나 고페이 시작하실 분은 추천인코드 13G3 해주시면 감사.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tipu curate

팁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iOS

곰돌이가 @ravenkim님의 소중한 댓글에 $0.033을 보팅해서 $0.00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214번 $90.769을 보팅해서 $97.12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전 아예 신경 안쓰고있는데^^

사실 신경 쓸 만큼의 코인은 아직 아닌거 같긴해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랜만에 고페이 보네요. 로드리치 이벤트 때문에 가입하고 사용안하고 있네요
즐거운 구정연휴보내세요~~

불쌍한 고페이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많이 들어는 봤는데... 잘 모르는 코인중 하나! ㅎㅎ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너무 인지도가 없는 코인이더라구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알게모르게 코인이 많은거 같아요^^

코인이 너무 많아서 더이상의 코인은 포기했어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