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할말없음.

in #kr6 years ago (edited)

1-anigif.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요즘 딱히 포스팅 거리도 없고 한계가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해서 새로운 방향으로 전환.
이모티콘 만드는 연습이나 해볼까 해서 그려보았습니다.

두개 정도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역시나 실력이 미숙이라 한개로 만족하겠습니다.=ㅅ=;;;
어렵네요.. 어려워..;;;

그럼 가능하다면 내일 또 다른 이모티콘을 만들어서 돌아올께요~

즐거운 일요일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Sort:  

울곰 이모티콘, 예쁘게 등장하길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_^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노력하고 있습니다.ㅋ

캐릭터 이쁜데요?
힘내십시요!!

감사합니다.^^ 힘내서 해보겠습니다~ㅋㅋ

이모티콘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하지만 기대에 못 미치면 어떻게 하죠?ㅋㅋ

이모티콘 너무 잘 어울릴것 같아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얼마나 될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ㅋ

이모티콘 멋진데요 ㅎㅎㅎ

어설픈데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오히려 이모티콘 만드는거 괜찮은 아이디어 같은데요.
필요하면 이벤트 하셔도 될것 같아요.
원하는 이모티콘 하나씩 만들어 주면 사람들 좋아할것 같은데...
저도 필요한 이모티콘 많은데 없어서 못쓰는 경우가 많답니다.^^

아... 그정도까지는 제가 실력이 안돼서 무리일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만들게 되는 이모티콘 중 사용하고 싶으신게 생기면 사용하셔도 됩니다.ㅋ

오 이모티콘ㅎㅎㅎ 내일은 무슨 이모티콘이 궁금하네요 ㅎㅎ

하루에 1~2개 정도의 이모티콘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ㅎㅎ

이모티콘도 쉽지않죠 ㅎㅎ
단순작업에 시간도 많이 들고 주말 잘 보내세요

어렵더라구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못 주겠어요.ㅇㅅㅇ;;

박스에서 나오시더니 이번엔 구석으로 가셨군요^^ 예전에~ 예전에 저희 불식에서 울곰님께 공동작업? 함 요청 드린적있는데 혹시 보셨는지 모르겠어용^^

공동작업????? 뭘까요?????????
보내주신 스팀 너무 잘 받았습니다~!! 바로 파워업 했어요!!!+__________+
감사합니다.>ㅁ<

미숙아~~돌아와? ㅎㅎ 너무 포기가 빠른것 아닌가요 울곰님? ㅎㅎ

전 포기가 빠른 남자거든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