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비오는 날

in #kr6 years ago (edited)

17-anigif.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17번째 이모티콘 빗속을 뚫고 가는 울곰을 그려보았습니다.

걷는 걸 못해서 한참 걸렸네요.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너무 힘들어서 더이상 손을 못대고 급 마무리 합니다.ㅠㅠㅠㅠㅠ

빗속을 달리고 싶은 이 심정.ㅠㅠㅠㅠㅠㅠㅠㅠ

실력이 부족해 손, 발이 고생하네요.ㅠㅅㅠ 흑..



▼첨부









1차 완성된 이모티콘은 링크로 대신 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완성된 10개의 이모티콘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woolgom/5nb3jk

사용하실 분은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하며 스팀잇 내에서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은 이미지 주소 복사를 하여 붙여넣기 하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 주소 복사가 아닌 이미지 복사 붙여넣기를 하시면 움직이질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다리움직임이 쉽지 않으셨을텐데, 자연스럽습니다. ^^
그나저나 울곰이가 우산을 쓰고도 비를 맞는건가요. ㅠㅠ

GIF로 만들려니 움직임 주는게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
제가 실제로 우산을 써도 비를 다 맞고 다닙니다.ㅋㅋ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네..??????? 무슨 말인지..ㅇㅅㅇ;;;

이모티콘 귀여워요~~!

감사합니다.^ㅅ^ ㅎㅎ

어기어차 힘내서 빗속을 뚫고 가즈아~~
영차영차~ 귀여운 이모티콘덕에 자주 웃습니다^^
항상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다. 힘든 보람이 있네요.^_^;;

비를 뚫고 가는 울곰이 귀여운데 힘겨워보이네요!!ㅋㅋ

엄청난 폭우를 뚫고 가고 있답니다.ㅎㅎ

ㅎㅎㅎ 바람도 불고 있는거겠지요? ㅎㅎㅎ
울곰님 월요일저녁 편하게 보내세요^^

바람은 왼쪽 위에서 오른쪽 아래로 대각선으로 강하게 불고 있습니다~ㅎㅎ

정말 비바람이 많이 오는 날 걷는 것 같아요.^^
점점 재밌어지네요.ㅎㅎ

점점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ㅋㅋ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감사합니다.^_____________^ V

우산을 쫙~ 펴야죠! 저러면 비 다 맞아요~ ㅎㅎ

바람이 너무 쎄서 활짝 펼수가 없다는 설정입니다~ㅎ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상표권 등록해서 인형 캐릭터로 나오면 전 일단 하나 구매합니다 :)

ㅎㅎㅎㅎㅎㅎㅎ 울곰 눈 때문에 인형으로 못 나올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30.09
ETH 2323.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