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아.. 안녕..

in #kr6 years ago (edited)

10-anigif.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울곰이 인사하는 이모티콘을 만들어 봤습니다.ㅎㅎ

수줍은 많은 울곰식 안녕이죠.ㅋ


▼첨부











드디어 10개의 이모티콘이 완성되었습니다.
나름 1차 완성이 되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 앞으로 더 좀 힘들어 질 것 같긴한데 틈틈이 힘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이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사용하실 분은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하며 스팀잇 내에서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은 이미지 주소 복사를 하여 붙여넣기 하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 주소 복사가 아닌 이미지 복사 붙여넣기를 하시면 움직이질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마이페이스를 하고있지만
수줍음이 묻어나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그게 울곰 스타일이죠.ㅋㅋ

너무 귀엽네요~ 카톡 이모티콘 등으로도 만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그랬으면 좋겠네요.^______^ ㅋㅋ

이 귀여운 이모티콘은 뭔가요 !!
너무 귀엽네요 ㅎㅎ 스팀잇내에서 허락해 주셨으니 잘 사용하도록하겟습니다 ^^

감사합니다.^_^ 상업적인 용도는 안됩니다.ㅋㅋ

앗 귀엽네요
일단 저장하고 플랑크톤이라 미약하지만 풀봇 리스팀 팔로우 합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아직 플랑크톤 이예요.^^

너무 귀여워요.^^
볼에 빨간 점(?) 포인트가 아주 좋네요.ㅎㅎ

시울이의 볼터치를 말하는 거군요.^^

울곰의 인사하는 모습이 뭔가 쿨해보이는데요.
너무 귀여운 이모티콘들을 10개나 만드시다니..정말 대단하십니다.^^

10개 완성하고 정체기에 돌입했습니다.ㅎㅎ 힘들어서 좀 쉬어가야 할 것 같아요.ㅋ

수줍음이 너무 많은것 같은데요! ㅎㅎ

제가 낯가림이 좀 심한 곰이라.ㅋㅋ

귀엽네요 벌써10개나 만드셨네요 ㅎㅎㅎ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매일만드니 많아집니다

계속 만들어 나가야 하는데 힘드네요.ㅠㅠ 잠시 정체기가 올 것 같습니다.ㅠㅠ

ㅋㅋㅋ 귀여워요 수줍은울곰인사이모티콘이라니 ㅎㅎㅎ
비가 계속 내리네요 ㅎㅎㅎ 감기조심하세요^^

전 이미 계속 기침 감기를 달고 있답니다.ㅎㅎ 감기 조심하세요~ㅎㅎ

이모티콘이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____^ V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