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확찐자

in #kr4 years ago


20200405-01.jpg







20200405-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요즘 집에만 있는데도 더 활동을 못하네요.=ㅅ=;;
더 피곤하고 더 시간이 없는 것 같은...

아무튼 모두 건강하시죠?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 모르겠지만 얼른 끝나고 모두 무탈했으면 좋겠습니다.


ps) 한동안 포스팅은 스팀잇과 하이브에 복사등록할 예정입니다.

Sort:  

저도 살이 확찐자 이거 ㅋㅋ 저희 한식당 사장님께 들었었는데 ㅎㅎㅎ

유행어 아닌 유행어가 된 것 같아요.

저도 확찐자 입니다 ㅎㅎㅎ
외출도 최대한 자제하고 있네요
여름이나 되야 좀 잠잠해 질까요...
유행병 처럼 가을부터 다시 돌아 올거란 말도 있네요

오늘 무슨 구충제가 실검 1위길래 봤더니 이버멕틴 구충제가 코로나에 효과있다고 나왔더라구요! 조만간 잡힐지도 모르겠어요~^^

그러게요 ㅎㅎ
코로나가 해결되면 코인도 폭등할거 같네요^^

얼른 폭등했으면 좋겠네요.+_+

여기도 확찐자 있습니다. 울곤님 ^^;; 스팀 코인판에서는 글이 안보여서 ㅋㅋㅋ Hive 보고, 스팀에 댓글 달고 있습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활동을 잘 못하면서 생태계가 많이 바뀌어서 스팀코인판은 또 어떤건지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여기저기 확찐자입니다. ㅋㅋ

ㅎㅎ 저도 살 좀 쪘을 것 같아요.ㅋ

확찐자 바로 접니다~~^^

전 살보다 근손실이 오는 것 같아요.ㅇㅅㅇ;;

확찐자~~ ㅋㅋㅋ 살 많이 찌셨나요?
모두 무탈하게 이 고비 잘 넘겼으면 좋겠네요~

전 그렇게 찌지는 않았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9.86
ETH 2621.0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