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파란하늘 파란하늘꿈이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우주우입니다 :^)

스티미언님들 오늘 하늘 보셨나요!!!
아침까지 날이 어둡어둡.. 집청소하는데도 창문에 밝았다 어두웠다 하더라구요~ 오늘도 날이 어둡겠구나 하고 밖으로 나왔는데!

이게 왠걸!

너무 이쁜거아닙니까ㅠㅠ

image

하늘사진이 왜이리도 좋을까요 😂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하늘은 역시 비온뒤 구름이 같이 껴있는 하늘이 정말 이뿐거같아요!

미세먼지 없는 하루 !

image

날이 좋아 씐나는데!
친구가 동네에 왔다고해서 투썸에 다녀왔어요 :)

image

애플뉴욕치즈와 💛

image

티라미수 까지!ㅎㅎ

image

날이좋으니 -
기분도 좋고! 티라미수 맛도 뉴욕치즈도 좋으네요 ㅎㅎㅎ👍🏻
정말 여행가고싶은 날씨에요!! 🤩

오늘은 달달한 하루였네요 !

힘들었을 월요일이었지만! 스티미언님들 모듀 힘내시고!
내일을 준비하는 오늘이됩시당ㅎㅎㅎ💛💛

image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애플 뉴욕치즈 꿀맛!!
월욜부터 하늙이 투명한것이 기분이 좋네요

딸기와 초콜렛을 좋아하능 제게 저 사진에 빨간것과 까만것은 제게 주십쇼. 제가 잘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사진 많이 드리겠숩니다!!!
오랜만이에요 장금님ㅠㅠ 시는 여전히 좋습니다!
ㅎㅎ좋은하루되세용!!!

ㅋㅋㅋㅋ시도 읽으셨나요.ㅋㅋㅋㅋ우주님도 좋은하루 되십쇼!

네넵 감사합니다!!ㅋㅋㅋㅋ

어!우주우님 오랜만이네용. 사진 겁나 예쁘네요 ㅋㅋ 디저트는 역시 단 것.. ㅎㅎ 잘 보고 갑니다.

흑흑ㅠㅠ 오랜만이에요!
잘찍었나요 ㅎㅎㅎ눈호강하시고~ 디저트는 단것!💛

오!! 저의 취향저격이군요~~ 달달한 음식들!! ㅎㅎ먹고싶다 티라미슈!!

오 취향저격했군요!!!!ㅎㅎㅎ
늘 달달한 디저트는 기분을 좋게만든다는~ㅎㅎ
좋은밤되세요!ㅎㅎㅎ

저흰 오늘 하루종일 흐리고 비왔어요 이렇게 멋진 하늘 보니 맑은 날이 얼른 되면 좋겠어요

아아ㅠㅠ 하루종일 흐리셨구나
내일이면 맑은날이시길!!!ㅎㅎ 좋은밤되세요 ~~~

날씨도 좋고 하늘과 티라미수와 치즈케익 완전 달달한 하루 부럽습니다

수란님도 오늘~~~ 달달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 좋은하루되세요!

오늘 아침에 어두 컴컴한 상태에서 출근했는데, 퇴근할때 너무 맑아서 뭔가 일찍퇴근하는 기분도 들고 좋았어요!
맛있는거 많이 드셔서 기분 좋으시겠어요 :>

퇴근할때 맑았져!!ㅎㅎ 기분이 좋아요 😁
미세먼지만 안왔으면..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달달한 음식 좋네요
특히 뉴욕치즈케익이 맛있어 보여 눈이 번쩍 뜨입니다.

ㅎㅎ눈이 번쩍하시죠!!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ㅎㅎㅎ ⭐️

하늘도 예쁘고 투썸도 예쁘고

예쁜 하루네요~~~

어서 여행가기 좋은 따뜻한 계절이 왔으면 좋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티라미수 잘 보고 가욧 ㅎㅎ

얼른 여행이 가고싶어요ㅎㅎㅎ
티라미수보시면서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