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펑 터졌던 토요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제 글은 점점 일기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2월 3일 토요일

어제는 밖에 외출하려고 했지만

와이프님이 이번주내내 바쁜 회사일로 녹초가 되셨고

몸상태가 안좋아서인지

"어디 나갔다올까?" 라는 나의 물음에

돌아온 답변은 "이번주말은 집에서 쉬고 싶다"

바로 외출을 포기했습니다.

그 와중에 와이프님은 교회에서 구역예배도 드리시고

스팀잇에서 이벤트진행중이셔서 확인도 하시고

스팀쳇은 어떻게 하는거냐고 물어보셔서

열심히 스팀쳇도 알려드리고

image

신청자들 프린터도 해드리고 과정샷도 찍어드리고

배고프시다고 하셔서

낮에 본 @rosaria 님의 '포슬참치볶음밥'

따라해드렸습니다.

image

로사리아님의 레시피보고 이건 나한데도 가능하겠다하여

참치도 볶아주고 파기름도 내고 스크램블도 하고

불끄고 같이 볶아서 와이프님앞에 대령해드렸더니

맛있다고 칭찬까지 ㅎㅎ

칭찬까지 받은김에 춤은 안추고

설거지까지 쓰윽 해드렸습니다.

레시피를 제공해주신 로사리아님 감사합니다.


와이프님은 당첨자 발표를 하였고

저는 와이프님 이벤트 당첨상품도 제공하기로 약속하여

바코드기프티콘으로 해드려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image

마지막으로 제가 스팀로또에 당첨자중 한명이여서

완전 기분 날아갈듯!!! 스팀잇이 참 재미있습니다.

@woo7739 님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번호를 찍어주신 와이프님 감사드립니다.
(실제 로또는 왜 못찍는거지...)

아! 최근에 제가 밤에도 댓글을 달수 있습니다!!

밴디드로부터 벗어나게 해주신 @abdullar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댓글 달고 다니겠습니다.

오늘은 와이프님 몸상태 확인후

저녁에 고기라도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스티미언님들 주말에 푸욱 쉬시면서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image

Sort:  

우부님은 프로댓글러 맞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더 자주놀러갈께용 ㅎ

재밌는 일기였습니다^^
저도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네요^^
가입 일주일 팔로우하고 저도 프로댓글러가 되도록 자주 들릴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주말되세요 ㅎ

ㅎㅎ 프로 댓글러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1인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저녁시간되세요 ㅎ

밥이 포슬포슬 전문가같으세요
사진도글쿠!!

로사리아님 레시피로 만들어서 성공했어요 ㅎㅎ

당첨축하드려요~DQmQUvnN4BJDCYA1wFiBuQUMKebE5h9VftSmkYJHa8LdvcM.gif

감사합니다 ㅎ

ㅎㅎ 일기장이면 어떻습니까.... 저는 일단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은 그만큼의 수고가 들어갔다고 생각이 듭니다... 어느 정도 고민은 있을꺼라 생각하지만 너무 고민을 많이 하시는것은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

ㅎㅎㅎ 매일 포스팅하려고 노력중이네요 ㅎㅎ 다른사람들처럼 멋지게 언젠가는 쓸수 있겠지요 ㅎ

오 저도했었는데 당첨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의 이벤트는 사랑이예요 ㅎ

와 당첨되다니!!!!!부럽습니다ㅠㅠ우주님께 저도 부탁드려봐야겠어요. 근데 운이 없어서 바로 탈락 각 ㅋㅋ부들부들...ㅋㅋ좋은 주말 보내세요!!!

ㅎㅎ 이벤트 넘 좋아요ㅎ 다음주에는 한밀리님이 당첨!!!

프로댓글러 우부님 화이팅!^^

감사합니다ㅎㅎ 레이헤이나님 맛나는 저녁드세요 ㅎ

ㅋㅋㅋㅋ 프로댓글러... 나중에 한 댓글한 1000개 달리셔셔.. 댓글전문가 되시는거 아니에요 .. 우부님 프로댓글러만들기에 저도 동참해 봅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하하하 100개만 달려도 성공한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