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항상 좋은 아침이예요!!

오늘은 드디어 냉난방기를 설치하는 날인데

좋은 기사분들이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카일님의 몰빵이벤트3차를 제가 당첨!!!

image

[1SBD판매이벤트#27-1]설특집 몰빵이벤트 3차 - 애경 선물세트 (명화 I-B호) 5개

감사합니다! 카일님❤ @khaiyoui

image

명절전이라 늦게 올줄 알았는데

신청하고 바로 그다음날 도착!

전국에 있는 택배기사님 고생하십니다!!!

image

애경 선물세트 (명화 I-B호) 5개

image

image

구성품으로는

  • 샴푸(480ml)

  • 바디워시(480ml)

  • 베리앤요거트 클렌징바 2개

image

쇼핑백도 동봉되어 있어서 고급져보이고

생각보다 작은편이지만 실용적이여서

부담없이 가볍게 드릴수 있는거 같아서 너무좋아요!

감사합니다 카일님!!!

역시 스팀잇은 따뜻하고 사랑이 넘칩니다

모두들 연휴동안 즐겁게 보내세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image

Sort:  

와우 축하드립니다. ㅋㅋ 전 한번도 당첨돼 본적이 없어서ㅜ 부럽네요ㅋㅋ 명절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 다음에는 콜드빅님이 담청되실거예요 ㅎ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우왓!!! 축하드려요 우부님!!^^

감사합니다 레이헤이나님ㅎㅎ 타이집 한번 가자고 와이프님께 여쭤봐야겠어요 ㅎㅎ

우와 좋으시겠어요 행운이 함께 하는 기운 안고 오늘도 화이팅 응원합니다
image

감사합니다 수란님 좋은연휴보내세요^^

이야~ 축하드립니다!
누가 당첨될까 궁금했는데.. ㅎㅎ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우왕! 너무 축하드려요.ㅎ

감사합니나 팁투요님 ㅎㅎ 오늘 난방기까지 설치했더니 기분이 좋은거 같네요ㅎ 팁투요님 행복한명절보내세요^^

이야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카인님 ㅎㅎ 감기몬살은 괜찮으신가요??

와! 대박이네요!!

카일님이 이벤트천사인거 같아요 ㅎㅎ 참여안해보셨으면 참여해보세요^^

요즘 우부님의 기운이 참 좋으시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반님 ㅎㅎ 스팀잇하고 나니 이벤트가 당첨이 되네요 ㅎㅎㅎ

축하드립니나~^^

감사합니다 로보시티님 조리원에서 푸욱쉬세요^^

우와~~ 부럽습니다! ㅎㅎㅎㅎ팔로우하고갈게요! 즐거운 연휴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휴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2.98
ETH 3536.22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