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지냈구나? 가끔 생각했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명절은 잘지내셨나여??


image

그제 만들었던 전이랑 게장이랑 LA갈비로 아침상을

가볍게 식구들끼리 차려먹고 큰아버지네에 방문하였어요.

방문하여 예배를 드리고 남자들만 성묘를 하러 갔습니다.

image
image

항상 둘째 큰아버지가 조상님들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지만

사실 저는 겨우 몇대 인지만 파악중이여서

저보다 어린 둘째 큰아버지 아들인 사촌동생에게

난중에 우리 아이들오면 꼭 너가 설명해줘라 라고

외우는걸 회피중입니다.

제가 19대손입니다.

image

잘지내고 있는 내 나무들❤ 보고싶었어.

image

두그루의 나무는 제가 초등학교5학년때

할아버지, 할머니묘앞에 심은걸로 약20년째 되었고

제 막내동생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성묘후 이야기를 나누고 각자의 집에서 돌아왔습니다.

image

다시 본가로 돌아온 저희는 부모님과 함께

이불피고 영화 '다운사이징'을 보았고

이번년에는 어디 안가고 편안하게 보낸거 같습니다.

image

저녁에는 처가댁을 방문하여 윷놀이도 이기고

윷놀이로 딴 돈으로

엄마(장모님을 전 엄마라 부릅니다)가 원하시는

노래방도 가서 따라도 불러보고 신나게 놀다가

저희 집에 돌아와 맥주로 마무리했습니다.

스티미언님들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imag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평화로운 연휴네요 ㅎㅎ
다운사이징 재미있나요??

다운사이징 저는 가볍게 생각했는데 많은걸 과하게 담은 느낌이였어요 ㅎㅎㅎ 로보시티님 조리원에서 지루하셔도 몸조리 화이팅!!!

ㅎㅎㅎ 프로댓글러 우부님 성묘잘 하고 오셨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남은 연휴 푹 쉬시길 ㅎㅎ

네 감사합니다 ㅎㅎ 유알허니님도 올해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ㅎㅎ

엌ㅋㅋ 저도 맨날 벌초하러 갈때마다 얘기해주시는데 매번 잊어먹습니다ㅋㅋ

매번 듣지만 잊어먹는 마성을 가진거 같아요 ㅎㅎ

글에서 좋은남편, 좋은 사위, 좋은 아들이라는게 팍팍 느껴지네요^^
다운 사이징, 볼까말까 하는 영화중 하난데 어떤가요?

다운사이징 짧은영화에 많은걸 담으려고 해서 ㅎㅎㅎ
맥데이먼 보려고 본영화 같아요ㅎ
이미음님 좋은하루되세요^^

행복한 명절을 보내고 계시군요 ㅎ
노래방을 좋아하시는 장모님과 함께.mp3 라니...
저희 어머니도 노래방 좋아하시는데 같이 가본게 언젠지 죄송해지네요..

노래방마이크? 그걸하나 사드리는건 어떨까요?? ㅎㅎㅎ
장모님댁 가니까 고모님들이 그런것도 없냐면서 다음에 사다준다고 하셨어요 ㅎ

우부님 알차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계셨군요 ㅎㅎㅎ
남은 설도 잘 보내시기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모모코님도 화이팅!하세요 ㅎ

일상이 보이는군요^^
편안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팁투요님도 좋은하루되세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
편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도도임님ㅎ 오늘도 편안한하루되세요^^

나무 심는거 괜찮네요 저도 아들이랑 심어야겠어요♥

따님 위해 산삼주나 담그세요. 제것도 담궈주고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