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참 재미난 기사네요!^^
스달도 가즈앗!!!!!!!!!!!!!!!!!!!!!!!!!!!!!!!!!!!!!!!!!!!!!!!!!!!!!!
woo7739님도 대박의 나라로 가즈앗!!!(with me^^)
마시방가.jpg

아 스달을 빼먹었네요.

스달도 가즈앗!!

그만 내려줘요.
저 애들 멀미하겠네요.
입도 못 다물고 눈도 퀭하고 ㅎㅎㅎ

멀미하면서 가즈앗!!!

이더가 모처럼 가고 있어서 마음이 아주 흡족합니다.
저도 함께 외칩니다.

이더 가즈앗~~~~~~~!!

모처럼 이더 행복하게 가즈앗!

대쉬는요 ㅜㅡ;; 라코 너무 일찍 버렸어요 ㅜㅜ. 이더는 하나도 업그 ...

대쉬는 희한하게 글이 별로 없네요.
다크 시절부터 워낙 탄탄해서 그런가..아님 출렁이지 않아서 투자자들이 매력을 못느끼는지...
대시 ~ 다시한번 백만 찍으러 가즈앗!!

ㅋㅋㅋ웃으면서 읽었네요 움짤이 귀엽습니다 ㅎㅎ

움짤 가즈앗!!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달도 가즈아아아아앗~

다음은 스달, 스팀형제 기대합니다.

쌍스 가즈앗!!

하하 움짤이 정말 귀여워요 ㅋㅋㅋㅋ

음짤대로 가즈앗!!!

제가 처음 스팀잇 했을때 공부하라고
주셨던 스팀달러 생각납니다.
그때는 너무 고마웠습니다.
덕분에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공부는 아니구요. 전송하면서 실수로 날리시는 경우가 많아서 테스트 의미로 전송해 드린것입니다.
아무래도 스팀의 근본이 코인이다보니 코인 글이 많고 그게 주가 됩니다만...
카엔지니어님 성향과 맞는 다양한 카테고리도 잘 황성화 되길 바랍니다.

가즈앗!!!

기사가 스팀잇을 보고 배낀 것 같은데요.^^
여기선 늘상 보는 단어들이라.

기사 날로 먹으러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