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곰 2탄!!

in #kr6 years ago

이노베어_2화_타이틀.jpg

이노베어_2화_690px.jpg


예전부터 정부 캐릭터 하나 잘 해보고 싶었는데
(성공한 정부 캐릭터 은근 많습니다 경찰청 포돌이 , 구마모토현 쿠마몬 등등)

아직은 작게 작게 정책 웹툰 정도 하고 있습니다

곰 성격이 맘에 들게 나와서

제 맘엔 드는지라 내년에 좀 더 다양한 곳에서 보이면 좋겠어요


저 곰으로 굿즈가 나오는 그날까지

이노베어굿즈.jpg

*실제 있는 제품이나 만들어질 제품이 아닙니다 예시로 그려본겁니다

Sort:  

정말 귀엽네요 이노베어ㅋㅋ

혁신적이라고 할 수 있죠 후후 ㅋㅋ

안녕하셔요
저 기억하실까요? ㅎㅎ
진작에 팔로우를 하고 늘 스치듯 뵈다가 댓글로 첨 인사드리네요
맨 밑 가방에그림은 진짜로 그려 넣은건가요?
늘 궁금 했답니다

안녕하세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면 되죠 ㅎㅎ 가방은 사진 파일 위에 그린 이미지 입니다

네 친하게 지내요 ㅎㅎ
근데
진짜 가방에 그린듯 멋집니다

ㅎㅎ 곰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칭찬 감사합니다 후후후후

Innovation bear라 ㅎㅎ
저도 Innovation 스티이언이 되어야 할텐데요
가방 무지 탐나는데요^^

프사만 보면 벌써 날아다니시는데요? ㅋㅋ 어필해야겠습니다

정부 캐릭터까지 노리시는군요. 후후

다 노릴겁니다 훗.. 먹고 살아야죠 ;ㅁ;

ㅋㅋㅋ곰이 쿨한 성격이군요:) 정말 우리나라 여행오는 외국인들은 주말이 환전할 때 불편할 것 같기는 해요~ 저런게 생기면 좋겠네요~

네네 여기저기 개선하며 정부도 열심히 일 합니다

우와... 저 가방 만들어주세요.......ㅎㅎㅎ
곰 귀여운데 넘나 스웩넘치네요!!

요즘은 하나만 해선 쉽지 않은 세상이라서요 ㅎㅎ

언젠가저가방을들고다니는사람이있기를 하고생각해보게됩니다 편안한밤되세요^^

마지막은 그냥 제안해본겁니다 만화가 잘 되어야 다음이 있을거 같아요

재주도 넘고 돈도 버는 곰이라니 너무 좋네요! 마지막 가방 포즈도 좋습니다 ㅎㅎ

ㅎㅎ 혁신곰이가 날라다니는군요 ㅋ. 매번보지만 잘나온듯. ㅎㅎ

ㅋㅋㅋ 정부건은 잘해주면 다음 하고 그 다음이 있어서 신경 써야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292.64
ETH 3242.5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