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크리에이터 모임 후기] + 이모티콘 투자1호 올랄랄라 로망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오늘은 스팀에서 작가님들과 첫 모임을 했습니다

첫 모임부터 지원을 받은 상황이라
지원.jpg

풍족하게 (카페 + 간식거리 + 돈까스 까지) 잘 진행 했습니다


KakaoTalk_20170711_232636438.jpg



KakaoTalk_20170711_232635517.jpg



KakaoTalk_20170711_232635009.jpg

후기시작

@wony @soyo @weee @meerrrok @goodam @gold8397
이렇게 6명이 오셨고
아무래도 첫날이라 스팀잇 관련 잡담 1시간 쯤 하다
콘텐츠 시장, 이모티콘에 관한 강연을 2시간 정도 진행을 했습니다

스팀은 어떻게 시작했냐고 이야기 드려보니 친구한테 소개를 받았다는데...

코인투자하다 보니 -> 스팀잇을 한다

-> 뭐야 워니가 있네? 내 친구가 훨씬 잘그리는데 하라고 해야겠다

-> 워니보다 그림 잘그리는 작가가 유입


정말 두분이나 정확히 이런 구조로 오셨습니다
유입 구조상 당연한 거지만 모인 분들 모두 저보다 잘 그리시더군요

이렇게 잘 그리는 작가님들이 모였으니

어서 일을 잘 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첫번째는 @weee작가님의 이모티콘
'올랄랄라 로망이' 입니다

(다른작가님들 작업 진행 상황은 다음 글이 올라올 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 소녀 컨셉이고 소녀 감성 구매층을 노리고 있습니다

15.gif

03.gif

01.png

02.png

제목-없음-2.jpg

이렇게 오늘 작업 마무리 하고 이모티콘 스튜디오에 등록 했습니다
이 이모티콘에 투자하실 분은 @weee 작가님에게 스팀달러를 보내시면 됩니다
(위작가님은 아직 가입인사 소개글을 안 올리셨군요-_-;;;;;;;
불안하신 분은 저한테 보내셔도 상관 없습니다)

등록에 성공하면 2배 실패하면 50%만 돌려 드리는 방식이며
목표 모금액은 200스팀달러 입니다
등록 심사 결과는 8월 초순에 나옵니다 (3~4주 걸립니다)

이 방식 말고도 투자자 분이 작가님을 지명하고 투자를 하시면서
자신의 캐릭터로 카톡 이모티콘을 도전하고
만들어진 이모티콘이 카카오톡 등록에는 실패해도
투자자분이 스팀잇 포스팅에 유용하게 사용하는
모델이 나올수 있을거 같구요

마님.jpg

(예를 들면 마님이 마님 이모티콘을 만들어
마님 포스팅에 마님 이모티콘도 나오고 가끔 돌쇠도 나오고...)

개개인의 브랜드화?? 개인 이미지 컨설팅 사업?? 정도로 부릅시다



하여간 모임은 좋았고 만나 보니 이런 저런 생각들이 떠오릅니다
스티미언 분들과 의견도 적극 반영하면 더욱 재밌을거 같아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올랄랄라 로망이에게 50 SBD 투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첫 투자자셔요 ><!!!

모닝님 멋장이입니다 ㅎㅎ

사실 프로필 사진 부터 멋장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첫투자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작지만 수익실현 시켜드리면 좋겠습니다

Loveely food you got wow.

글올라오자마자 후다닥 달려왔습니다 ! ㅋㅋ 아 이렇게 그림까지 그려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리고 한편으로 민망합니다 ㅠㅠ 오늘 결과가 너무 궁금했습니다 ㅎㅎ 다행히 잘 이루어 진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고 오늘 제가 표절사건으로 너무 바빠 이것만 정리되는대로 @weee님께 들러 작은 금액이나마 투자토록 하겠습니다 ㅎㅎ

정말 화이팅입니다! 이제 위대한 시작을 하신만큼 만화계에 큰 획을 긋는 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마진숏님!! 덕분에 풍족한 모임자리 되었어요 ㅎ.ㅎ!! 마진숏님 응원에 힘입어 만화계에 큰 획 한번 그어보겟습니다 후훟!!

저야말로 감사드리죠 ㅎㅎ 저도 30SBD 후원합니다! 지금 보낼께요~ 화이팅!

ㅋㅋㅋㅋ 네네 그림이 너무 귀엽기 때문에 투자액 회수는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1호 후원자신데 모임에도 놀러오세요 ㅋㅋ

ㅋㅋ투자했습니다. 일이 좀 한산해지면 놀러가보겠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좋은 프로젝트 진행하시네요 > < 응원할께용!!ㅋㅋㅋ 작지만 @weee님께 .. 10sbd 보내요 > < 힘내세요

이런 관심 너무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2배로!!

우와~어제 봤지만 그림이 넘 귀여워요^^
대박날듯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대박 내면 좋겠어요

스리슬쩍 투자 가 볼까

안녕하세요!! 투자 감사합니다><!!!!

좋은 모임이었겠습니다 :) 앞으로 더 많은 일들이 있을 것 같네요! 저도 @weee님께 30sdb 투자해봅니다~

빔바님 안녕하세요! (캐릭터..너무 귀여우세욥..//) 투자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닷><!!!!

weee님을 위해 저를 위해 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배 수익이 예상됩니다 ^^ ㅋㅋㅋㅋ

nice

제가 해외에 있는 관계로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멀리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weee 작가님 그림 너무 귀여워요!!!

자리가 잡히면 온라인 작업만 가지고도 진행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도 해요~

돈까스가 어마어마하게 맛나보이네요. 이번 프로젝트 진행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ㅎㅎ 작 풀리지 않을..까요? ㅎㅎ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