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크리에이터 모임 후기] + 이모티콘 투자1호 올랄랄라 로망이

in #kr7 years ago

글올라오자마자 후다닥 달려왔습니다 ! ㅋㅋ 아 이렇게 그림까지 그려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리고 한편으로 민망합니다 ㅠㅠ 오늘 결과가 너무 궁금했습니다 ㅎㅎ 다행히 잘 이루어 진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고 오늘 제가 표절사건으로 너무 바빠 이것만 정리되는대로 @weee님께 들러 작은 금액이나마 투자토록 하겠습니다 ㅎㅎ

정말 화이팅입니다! 이제 위대한 시작을 하신만큼 만화계에 큰 획을 긋는 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응원합니다!!

Sort:  

응원 감사드립니다 마진숏님!! 덕분에 풍족한 모임자리 되었어요 ㅎ.ㅎ!! 마진숏님 응원에 힘입어 만화계에 큰 획 한번 그어보겟습니다 후훟!!

저야말로 감사드리죠 ㅎㅎ 저도 30SBD 후원합니다! 지금 보낼께요~ 화이팅!

ㅋㅋㅋㅋ 네네 그림이 너무 귀엽기 때문에 투자액 회수는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1호 후원자신데 모임에도 놀러오세요 ㅋㅋ

ㅋㅋ투자했습니다. 일이 좀 한산해지면 놀러가보겠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47.92
ETH 2613.6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