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ev] 신기능 #wcome - 선착순 댓글 순위

in #kr5 years ago (edited)

@kibumh 카카님께서 제안하신 내용을 오늘 또 잽싸게 반영 해봤습니다. 많은 애용 바랍니다. :) 카카형 완성했어 ~

기능

  • 댓글의 순위를 글 작성 순서 기준으로 랭킹화 하여 보여줍니다.

사용방법

  • 본인이 쓴 글 댓글에 #wcome 을 포함하여 댓글 작성

주의사항

  • 계정 기준 가장 빨리 작성한 글만 보여 줍니다.
  • 댓글 뿐만 아니라 대댓글을 포함하여 댓글의 시간을 측정 함에 유의 바랍니다.
  • 본인이 작성한 글의 글쓴이만 사용 가능
  • 한 30~1 분 이내에 댓글 순위를 발표하여 wdev 계정으로 댓글 랭킹을 작성해 줍니다. (대댓글이 많으면 속도가 좀 느려짐)
  • 댓글을 수정하거나 신규 작성하면 이전 글을(댓글 랭킹) 업데이트 하여 반영하여 보여줍니다.

기타

  • 베타 테스트 중
  • 버그 발생 시 @wonsama 계정 글 아무곳에나 댓글주심 바로 정비하러 가겠습니다.
  • 추후 광고 추가 예정
Sort:  

형님아 고마워~~~
형님 개발비는 내가 낼께~~
많은 사람들에게 이로운 써비스~~ 완사마 형님 만세^^
형!! 그런대 얼마를 내야 하는거야 ㅋㅋㅋㅋ
개발자 인건비 엄청 비싸잖아.. 시간당 몇십만원 하는거 아냐??
알려주면 내가 지불할게 카~~~~ 고마워

멋진 제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싸봉 ~ 마음만 받을께 카카형 ㅋㅋㅋㅋㅋ 그래도 주겠다고 한다면 사양하지 않고 스팀으로 받아서 전액 스파업 하여 불우한 날 위해 쓸께 형 -_-;;

아 이거 어렵네.
형 인건비는 엄청 비싼데~~~
내 한시간 노동강도를 줄였으니
분명히 보상은 해야지~~~
개발자 노력을 날로 먹으면 안돼지.ㅋㅋㅋ
고마워형 스팀은 개발비용으론 택도없지만
보냈고 거기에 카카사랑티겟 1년치 확보했어
ㅋㅋ 사랑티켓은 어디에 쓰나~~~~

아... 난 여자가 좋아 형...

고마웡 ㅋㅋㅋ 애들이랑 낼 치킨 사먹어야겠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형수한테 일러야지
형 잘자^^ 고맙고.잘쓸께
사랑티켓 유용할꺼야^^

멋진 반영~!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좋은 기능이네요!

이럴때 한번 굴려보고 갑니다 #wdice

주사위는 수정글에서 동작하지 않아서요 ㅜ_ㅜ (어뷰징 방지 차원인지라)

감사합니다~ 자주 애용 바랍니다 ㅋㅋㅋ

안그래도 굴리고 생각해보니 그렇더라고요.

재도전하는김에 드라마토큰도 나와라ㅎㅎ

#wdice
!dramatoken

@blockchainstudi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7 이(가) 나왔습니다.
고인물 말고 흐르는 물이 됩시다. from @y-o-u-t-h-m-e


Here's your DRAMA. Don't spend it all in one place!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훌륭한 기능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별 말씀을요 ~ 자주 애용 바랍니다

"[wdev] 신기능 발표 !! 선착순 댓글 순위" (선착순 댓글 모음)

순위작성자댓글시간
1kibumh형님아 고마워~~~형님 개발비는 내가...19.05.22 00:37:45
2bluengel멋진 제안~!Posted using ...19.05.22 00:48:27
3blockchainstudio오 좋은 기능이네요!이럴때 한번 굴려...19.05.22 01:04:30
4jungjunghoon훌륭한 기능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19.05.22 01:30:15
5wdev@wonsama님께서 🎲주사위를 굴...19.05.22 01:30:33

last update time : 2019-05-22 01:33:12

나중에 댓글 랭킹에서 wdev 는 빼야 되겠네요 ㅋ

!dramatoken


Here's your DRAMA. Don't spend it all in one place!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Jcar토큰 보팅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