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dev] 신기능 #wcome - 선착순 댓글 순위

in #kr5 years ago

형님아 고마워~~~
형님 개발비는 내가 낼께~~
많은 사람들에게 이로운 써비스~~ 완사마 형님 만세^^
형!! 그런대 얼마를 내야 하는거야 ㅋㅋㅋㅋ
개발자 인건비 엄청 비싸잖아.. 시간당 몇십만원 하는거 아냐??
알려주면 내가 지불할게 카~~~~ 고마워

Sort:  

멋진 제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싸봉 ~ 마음만 받을께 카카형 ㅋㅋㅋㅋㅋ 그래도 주겠다고 한다면 사양하지 않고 스팀으로 받아서 전액 스파업 하여 불우한 날 위해 쓸께 형 -_-;;

아 이거 어렵네.
형 인건비는 엄청 비싼데~~~
내 한시간 노동강도를 줄였으니
분명히 보상은 해야지~~~
개발자 노력을 날로 먹으면 안돼지.ㅋㅋㅋ
고마워형 스팀은 개발비용으론 택도없지만
보냈고 거기에 카카사랑티겟 1년치 확보했어
ㅋㅋ 사랑티켓은 어디에 쓰나~~~~

아... 난 여자가 좋아 형...

고마웡 ㅋㅋㅋ 애들이랑 낼 치킨 사먹어야겠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형수한테 일러야지
형 잘자^^ 고맙고.잘쓸께
사랑티켓 유용할꺼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