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sdbot 그림 그려주는 댓글 봇

in #krlast year

개요

스테이블 디퓨전 (이하 sd)을 손쉽게 접해 보실 수 있도록 댓글 봇을 제작함

Screenshot_20230415_204829_Chrome.jpg

사용방법

댓글에 !sdbot 을 입력 후 영어로 그리고자 하는 내용을 적으면 됩니다

  • 네거티브 스크립트는 기본적으로 nsfw 가 탑제 되어 있습니다
  • 포지티브 스크립트는 기본적으로 master piece 가 등록 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그리고자하는 prompt만 입력 하시면 됩니다

주의

아직은 프로그램이 완성도가 낮아 주기적으로 down 될 수 있습니다. 이때 제 최신글에 답글 달아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 복구 하겠습니다 :)

맺음말

많음 사용 바랍니다. 추가 개선 요청사항은 늘 환영합니다

Sort:  

[광고] STEEM 개발자 커뮤니티에 참여 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sdbot Java developer working for an SI in South Korea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예전 나의 모습같은.. 근데 팔토시인가... ㅋㅋㅋ

ㅋㅋㅋㅋㅋ

!sdbot Cat cartoon character swimming happily in bill pool with steemit symbol

아앗 지폐수영장이어야 하는디 까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