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Now] 1. 영화관에서

in #kr6 years ago (edited)

movie-918655_1920.jpg

영화관에서는

시간이 영화처럼

흐른다.

숨소리 움직임

그 모든 것들이

화면 속에서도

내 옆에서도.

매 순간 반짝이는

마지막 장면처럼.

그렇게 일분 일초가

잊지못할 너와 나의 시간이

흐른다.

Sort:  

....... 영화관이 아닌 컴퓨터 앞에서도 이 글과 사진으로 인해 시간이 영화처럼 흐르는 느낌이네요 :)
좋은 글 잘 읽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반갑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

글이 너무이뻐요..!

제가 보기엔 댓글이 너무 이쁘네요...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ㅋㅋㅋ 고맙습니다.

한편의 시 같네요. 잠시 평온해졌습니다.

시입니다.

이러면 놀래시겠죠? ㅋㅋㅋㅋ 농담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제가 감사하죠... ^^ 매번 감사합니다.

영화관에서는 스맛폰을 자제합시다

ㅋㅋㅋㅋㅋ 메말랐어요 ... 감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성 충전 고고고고 ( 사실 -- 저 글의 시작인 메모는 영화관에서 스맛폰으로 ㅡ- 어떻게 아신거임..)

내이럴줄알았지🤔

영화 시작하면 같이 간 사람이랑 이야기도 안하고 영화에만 집중하고....
글 쓴 시점도 영화 시작하기 전임.... 한번 봐주셈 -_ㅡ'

안됩니다

글자도 키우고 찐하게도 쓰다니..... 반칙!

부러우면 지는거다

졌음. ㅡ_- 제가 어떻게 이기겠슴 >.<

스맛폰과 모든 스맛와치 태블릿 노트북 등등
발광체는 잠시 발광을 중단하고
꺼져버려야 합니당~! ㅋㅋㅋㅋㅋㅋ

모든 전자 기기 끕시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잘가 스바시바

ㅋㅋ욕쟁이(?)와 인사성 바른(?) 이름까지 불러줘서 살가운(?) 의 애매모호한 경계 어디쯤인듯 ㅋㅋㅋ

스바시바 졸귓탱

대사와 프사때문인지 찡님 댓글은 음성지원이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목소린가요
저는

알토톤에 목소린데 말투는 정반대로 개구진... 목소리는 뭐라 설명하기가 진짜 힘드네요.... 들리는데.. 진짜.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왜웃냐 파랭아
넌 인간이긴한거니
봇아니냐

휴먼 리플라이 리스팀 봇이무이니이당...ㅋㅋㅋㅋ
한글이 느무느무나 어렵스무니이당...ㅠㅠ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넌 송가@songa0906 의 뒤를 이을 문지기로다.

^^
ㅋㅋ

설마 미파님의 지옥문이 열리는...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함께 관람하는 영화관
불이 꺼진 후

스크린과 자신은 일대일 영화의 세계로
여행을 시작하게 된당~ ^^

경이로운 세계가 펼쳐진다~!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블록버스터, 액션 장르를 잘 안봐서 그런지.... 다 경이롭지는 않더라구요... 가끔 경이로운.. 정도? ㅋㅋㅋ

아트하우스 영화라 불리는 영화들이
숏이 경이롭기는 합니당~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무식해서 검색해보니... 대중적이진 않은 영화를 아트 하우스, 아트씨어러라고하는군요.. 오..배웠다...그럼 숏은 영상미 혹은 scene이겠죠?

최소 단위 숏(shot, 또는 scene)

편집에 의한 영상미를 만들어냄을
미쟝센이라고 부르며...

생소한 용어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용...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오... 티칭 ㄳ합니다. 미쟝센이라....검색하로 가야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996.99
ETH 2531.73
USDT 1.00
SBD 2.48